[TV 하이라이트] (20일) 'PD리포트' ; '동물원 사람들'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동물원 사람들(KBS2 오후 7시45분)=차를 타고 가던 대식은 신호 대기 중 코를 후비다 옆에 앉은 민영에게 들킨다.
그후 민영은 대식의 모든 행동이 코를 후비는 것처럼 보이고 대식만 보면 웃는다.
대식은 민영을 불러 그건 실수였다며 잊어 달라고 부탁한다.
민영은 알았다며 마지막으로 한 번만 크게 웃겠다고 박장대소하다 실수로 방귀를 뀐다.
대식과 민영은 서로 실수한 부분을 비밀에 부치기로 약속한다.
□PD리포트(EBS 오후 9시20분)=우리나라 가출 청소년은 약 10만명에 이르는 것으로 추정된다.
집을 나온 청소년들은 음주 흡연의 유혹에 쉽게 빠져 돌이킬 수 없는 길을 가기도 한다.
그들은 왜 이런 생활에서 헤어나지 못하는가.
'PD리포트'에선 거리의 청소년들을 밀착 취재해 그들의 생활과 고민을 살펴본다.
또 청소년보호시설 관계자,전문가들과 함께 가출 청소년 정책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대안을 모색해 본다.
□우리시대(MBC 오후 7시55분)=직장내 남자직원을 성희롱한 여직원과 이를 방조한 회사에 대해 법원의 손해배상 판결이 내려졌다.
2000년 5월 서울의 한 여성의류 업체 기계실에 취직한 정씨.작업실에서 일하는 30∼40대 기혼 여성들의 질펀한 농담과 민망할 정도의 신체적 접촉은 정씨에게 심한 모멸을 느끼게 했다고 한다.
남성에 대한 성희롱 첫 배상 판결을 계기로 쉽게 지나쳐 가는 성희롱의 문제를 다시 한번 생각해 본다.
□여행쇼! 일상탈출(SBS 오전 11시)='테마가 있는 여행 BIG 3'에선 이색 테마공원을 살펴본다.
아름다운 대나무가 가득한 전남 담양 대나무골 테마공원,경기도 용인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강원도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 등을 찾아간다.
영화 속 아름다운 여행지를 찾아 떠나는 시간 '영화가 있는 여행 BIG 3'에선 푸근함이 느껴지는 영화 '집으로'의 영동 지통마 마을을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