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소비자 大賞 (上)] 현대캐피탈 '드림론패스'..急錢시장 돌풍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영업개시 10개월 만인 지난 12월20일 회원수가 1백20만명을 넘어서고 취급액이 2조 2천억원에 육박하는 등 "급전(急錢)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상품이다.
드림 론패스의 성공비결은 현금서비스에 비해 저렴한 이자율과 자동차와 생활 전반에 걸친 제휴서비스에 있다.
현대캐피탈은 또 호텔,할인점,놀이공원,음식점 등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홈페이지(www.capitalo.co.kr)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드림론패스 하나면 연회비 부담없이 일반 신용카드 못지 않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게 이 회사 고창호 홍보실장의 설명이다.
최근에는 지점 뿐 아니라 인터넷이나 ARS를 통해 드림 론패스를 신청하는 고객도 점차 늘고 있다.
현대캐피탈은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사무실에서 인터넷으로 드림 론패스를 신청할 수 있게 했다.
또 본인의 계좌로 직접 대출금을 입금시켜주는 "인터넷대출"과 "ARS대출"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현대캐피탈은 앞으로 차별화 된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실적에 따라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그동안 드림 론패스 고객들은 최초 이용시 쿠폰이나 기념품 등을 받아왔다.
하지만 앞으로는 대출금액과 사용횟수,사용간격 등에 따라 해외 여행,가전제품 등의 경품제공 및 가족테마여행,영화시사회 초대 등의 혜택을 받는 "고객 사은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현대캐피탈은 또 지난 7월부터 적용하고 있는 "슬라이딩 제도"를 활용,금리 및 이용한도를 탄력적으로 운용해 연체가 없는 우량고객에게는 금리 할인 혜택을 줄 계획이다.
한편,현대캐피탈은 최근 론패스의 광고모델을 기존 이홍렬에서 가수 박진영으로 교체했다.
이번 CF에서는 박진영의 히트곡 "스윙 베이비"를 편곡한 펑키풍의 음악과 탭댄스를 가미한 박진영의 현란한 춤동작을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