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9일) '쿨' ; '과학 다큐멘터리'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쿨(KBS2 오후 9시50분)=첫 회.
지훈과 소연은 결혼대행회사 '판타스틱'에 수습직원으로 근무하는 웨딩플래너다.
입사 때부터 소연과 한 팀으로 묶인 파트너 지훈은 잦은 실수로 소연을 위기에 빠뜨린다.
해고당할지도 모르는 위태로운 상황에서 두 사람은 세라의 결혼식을 맡게 된다.
취향이 독특한 세라의 결혼식을 지훈과 소연은 어렵게 준비해 가지만 세라의 결혼식장은 결국 난장판이 돼 버리는데….
□과학 다큐멘터리(EBS 오후 10시)='국제 우주정거장 건설의 첫걸음'.국제 우주정거장이 건설되고 있다.
미국의 NASA가 진두지휘하는 이 거창한 계획은 러시아를 비롯한 전 세계 16개국이 참여한다.
우주정거장은 어떻게 만들어지며 그 목적은 무엇인가.
미국뿐만 아니라 캐나다 러시아 카자흐스탄 등을 방문해 전 세계 엔지니어들과 우주비행사들의 노력을 살펴본다.
□엔포다큐 아는 것이 힘이다(SBS 오후 7시10분)=서서히 초복이 다가오면서 보양음식점이 바빠지고 있다.
삼계탕은 여름철 대표적인 보양음식으로 우리나라를 찾는 외국인들이 손꼽는 한국음식 중 하나다.
인기만큼 영양도 만점.
값 또한 저렴해 남녀노소 구별없이 좋아하는 음식인 삼계탕의 모든 것을 살펴본다.
또 예전 양반들이 즐겨먹던 임자수탕을 비롯해 중국의 희귀 보양식에 대해서도 알아본다.
□21세기 위원회(MBC 오후 7시25분)=현대무용가 박진수,박명수,지석진,이다도시,윤기원 등이 초대손님으로 출연해 수영에 관한 모든 것을 알아본다.
수영복의 변천사,수영할 수 있는 동물들,영화 속에 나오는 수영에 대한 이야기를 모아본다.
또 수영장에 입수하기 전 간단한 몸풀기 동작과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 동작을 응용한 단체춤을 선보인다.
수영장에서 겪었던 출연자 각자의 경험담을 솔직하게 들어보는 시간도 마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