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26일) '인생은 아름다워' ; '칭찬합시다'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생은 아름다워 (KBS2 오후 9시50분) =희정과 재민이 함께 있는 것을 발견한 유 회장.
화가 난 유 회장은 오춘구 대신 좀 더 포악한 조직을 동원해 재민의 숨통을 조여온다.
재민은 희정과 꿋꿋이 험난한 앞길을 헤쳐 나가야겠다고 결심한다.
집으로 돌아온 희정은 유 회장의 명령으로 외출이 금지되고 재민과의 연락이 두절된다.
한편 죽음을 예감한 수정은 정우와의 결혼식을 취소한다.
□칭찬합시다 (MBC 오후 7시25분) =타임캡슐 2020의 제 7호 주인공은 급성골수백혈병을 앓고 있는 정수진(9)양.
세살 때 발병, 지난해 7월 급성 임파구성 백혈병으로 재발해 현재 골수이식 수술을 받고 있다.
일용직 노동자인 아버지의 수입으로 어렵게 살아가면서도 성우의 꿈을 잃지 않는 어른스러운 아이 수진이를 만나본다.
또 7∼8년 동안 직접 빵을 만들어 외로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2백30번째 칭찬주인공 '손씨 3형제'를 찾아간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SBS 오후 9시15분) =종옥은 정수 가족들과 냉면집에 간다.
모두 냉면집에서 준 복권을 한장씩 긁는다.
종옥은 일백만원이 당첨된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 겉으로는 웃으며 축하한다고 하지만 속으로 배가 아파서 어쩔 줄을 모른다.
종옥은 그 돈으로 주식을 사서 오백만원을 번다.
그리고 골프장에서 홀인원을 기록해 고급 승용차까지 받는데….
□앙코르 EBS 자연다큐 베스트-삼광조 (EBS 오후 10시) =여름철새인 삼광조를 통해 한국에 도래하는 철새 연구의 현황을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한다.
삼광조의 서식환경, 일반 습성, 독특한 울음소리, 번식, 산란, 식성 등을 상세히 살펴본다.
특히 그동안 한정된 지역에서 이뤄졌던 기존의 생태 프로그램과 달리 동남아시아까지 촬영범위를 확장시켜 그 이동경로를 확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