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대표 경제포털인 한경닷컴이 5월31일(수)부터 영문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의 속보와 경제 기사를 바탕으로 폭넓고 깊이있는 경제 및 증권 정보를 제공해온 한경닷컴은 이번 영문 서비스를 시작으로 글로벌 인터넷 금융 비즈니스의 길잡이가 되고자 합니다.

특히 국내 투자처를 모색하거나 관련 정보를 찾는 해외 기업들에 수준 높은 정보를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한경닷컴은 또한 한국경제신문의 뉴스를 영문으로 올리는데 그치지 않고 다른 영문 미디어 업체, 해외 유수의 언론 및 콘텐츠 업체와 제휴해 한층 더 종합적이고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경제.금융 분야에 특화된 영문 사이트로 거듭날 한경닷컴에 독자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 경제, 비즈니스, 재테크, e비즈니스 섹션 서비스 =국내외 경제 관련 뉴스, 국내 비즈니스 동향, 인터넷을 통한 e비즈니스 정보와 흐름 등이 일목요연하고 신속하게 게재됩니다.

<> 주가지수 =국내 최초로 한경닷컴이 자체 개발한 국내외 주요 주가지수 차트가 제공됩니다.

<> 칼럼, 오피니언 =각계 오피니언 리더와 전문가들이 쓰는 칼럼, 다양한 의견 및 정보교환의 장으로 활용될 독자광장 코너가 마련돼 있습니다.

<> 기사 제휴 =뉴욕타임스, 파이낸셜타임스 등 해외 유수의 언론 및 콘텐츠 업체들과 제휴해 한층 종합적이고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