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뮤직스타(EBS 오후 8시)=96년 그래미 어워드에서 컨트리 부분 최고 앨범상을 수상한 가수 샤니아 트웨인.

캐나다 출신인 그녀는 미국 가수 중심인 컨트리 음악계에 이변을 몰고 왔다.

무대 위의 화려한 모습과는 달리 그녀의 어린시절은 굶주림과 고난의 연속이었다.

그녀의 인생과 음악세계를 조명한다.

<>성난얼굴로 돌아보라(KBS2 오후 9시55분)=검찰청 조사실에 마주앉은 동훈과 석규.

동훈은 자신이 신사장을 찌르지 않았다고 주장하지만 석규는 믿지 않는다.

동훈은 유치장에 갇히게 되지만 곧 사건이 단순 강도에 의한 것임이 밝혀진다.

동훈에 대한 오해가 풀린 정희는 연락을 하지만 동훈은 전화를 끊어버린다.

석규와의 약혼식날 정희는 동훈이 보낸 화환을 보고 약혼식장을 뛰쳐나오는데..

<>세계는 지금(KBS1 오후 10시)=이스라엘 농민은 자신의 아이디어를 구체화하는 것을 좋아한다.

한 농부는 우연히 가는 호스에 작은 구멍을 뚫어 농작물에 물을 한방울씩 공급하는 "점적관수"를 발명해 세계 각국에 수출,연간 2억5천만 달러를 벌어들이고 있다.

농민의 작은 아이디어가 세계적인 수출상품이 될 때까지 연구개발을 지원한 이스라엘 정부기관과 농업연구기관들을 취재했다.

<>퓨전콘서트-가락(MBC 밤 12시20분)=인디밴드,김수연 명창,송솔나무와 유진박,대우합창단 등이 출연 흥겨운 무대를 꾸민다.

"말달리자"코너에서는 전기기타의 강렬한 사운드와 우리 타악기가 어우러져 마당놀이 분위기를 연출한다.

88년 공연을 끝으로 해체됐던 대우합창단이 다시 모여 "농부가"와 "경복궁 타령"을 들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