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넷플릭스 '성+인물', 이번엔 대만 간다

EBS '똑똑 문화재 박사'…ENA플레이 '99즈 컴퍼니' 14일 첫선
엠넷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 프로듀서단 공개
▲ 넷플릭스 '성+인물' 대만편 29일 공개 = 넷플릭스는 토크 예능 '성+인물: 대만편'을 오는 29일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성+인물'은 일상에서 성과 맞닿아 있는 다양한 양상의 인물들을 다룬다.

대만 편에서는 대만인 동성부부, 대만의 유명 성 의학 박사 등이 출연해 성을 다양한 관점에서 보여준다.

방송인 신동엽과 가수 성시경이 일본편에 이어 그대로 진행을 맡는다.
▲ EBS 어린이 역사 교육 프로그램 '똑똑 문화재 박사' = EBS는 국립중앙박물관 어린이박물관과 함께한 교육 프로그램 '똑똑 문화재 박사'를 오는 14일 첫 방송한다.

'똑똑 문화재 박사'는 어린이박물관의 대표 캐릭터 '두지', '더지'와 함께 국립중앙박물관을 대표하는 10가지 문화재를 쉽게 배우도록 제작된 어린이 역사 교육 프로그램이다.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는 EBS 1TV서 오후 4시 30분에, 오는 21일부터 내달 1일까지는 EBS 2TV서 오전 9시 20분에 방송한다.
▲ 99대장 나선욱, '99즈 컴퍼니'서 스타트업 CEO 된다 = ENA플레이 새 예능 '99즈 컴퍼니'가 오는 14일 오후 11시 첫 방송한다.

'99즈 컴퍼니'는 유튜버 '99대장 나선욱'이 이벤트 대행사 CEO가 되어 각종 의뢰를 해결하는 프로그램이다.

코미디언 '무적해병 박경호'도 직원으로 함께한다.
▲ 엠넷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 프로듀서단 공개 = 엠넷 새 예능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에 가수 장우영, 소유, 임한별, 카더가든, 로이킴, 기리보이, 박재정, 그룹 비투비 서은광, 멜로망스 김민석, 데이식스 영케이가 프로듀서로 나선다.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는 총상금 1억 원을 걸고 펼쳐지는 대규모 보컬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정확한 방송시기는 정해지지 않았다.

/연합뉴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