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감역 프로그레스, 목감 최초 프레스티지 하우스

㈜케이앤비는 경기도 시흥 목감신도시에서 목감 최초 프레스티지 하우스 ‘목감역 프로그레스’를 본격 분양한다.

‘목감역 프로그레스’는 경기도 시흥시 조남동 654-1,2번지, 655번지에 1단지와 2단지로 들어선다. 지하 5층~지상 10층, 2개 동에 전용면적 56~84㎡, 총 340실 규모이며, 근린생활시설 81실이 함께 마련된다.‘목감역 프로그레스’는 목감 최초 프레스티지 하우스로 조성되는 만큼 품격 있는 하이엔드급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특히 전세대를 전용면적 56~84㎡의 중소형 평형 위주 설계해 1~4인 가구가 살기 좋은 맞춤형 공간을 조성한다. 일부 최상층 타입에는 테라스와 다락방 등 차별화된 하이엔드 공간도 선보여 품격을 더할 계획이며, 지하 1층과 지상 1층으로 들어설 다양한 근린생활시설은 편리한 원스톱라이프가 가능하도록 지원할 전망이다.

특히 생활편의 서비스와 차량 관련 서비스, 가사관련 서비스 등 ‘호텔 마리나베이’의 수준 높은 호텔식 서비스가 대부분 1년간 무상 제공될 예정이다.

먼저 생활편의 서비스로는 게스트룸이 제공되며, 캐주얼 레스토랑을 통해 조식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또 전담 트레이너가 상주하는 피트니스를 운영한다. 차량관련 서비스로는 ‘벤츠 스프린터’ 차량 이용을 무상 제공하는 리무진 서비스, 단지 내 지정 플랫폼을 통한 카쉐어링 서비스, 출장 세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세대를 직접 방문하는 가사노동 헬퍼 서비스가 제공된다. 입점 예정인 키즈 교육 시설 째깍악어와 단지내 세탁업체 이용 시 입주민을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목감역 프로그레스’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 510-5번지에 위치해 있다.

문의 : 02-898-4555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