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여가생활 갖춘 '제주 중문 신일 해피트리 더뷰' 5월 분양

제주도 중문은 중문해수욕장과 주상절리, 중문CC, 요트 계류장, ICC JEJU 등이 모여 있어 서귀포를 대표하는 관광단지이자 레저와 강연, 전시를 즐길 수 있는 관광의 메카이다. 이 때문에 유동인구도 많고, 실제 거주자 역시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푸른 제주의 바다와 한라산의 정기를 품은 '중문 신일해피트리 더뷰(THE VIEW)'가 5월 중 공급 계획을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지하 3층, 지상 8층 규모의 총 48세대가 분양예정이다. 산과 바다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듀얼 조망권으로 4계절 내내 아름다운 한라산과 마음까지 설레는 제주 앞바다의 풍경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지 내에서도 산과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 거주하는 공간에서의 삶이 휴양지가 되는 경험을 하기 충분하다는 평이다.

인근에는 중문초, 중문중학교가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제주영어교육도시에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학교와 학원, 교육시설이 밀집한 곳으로 자녀를 양육하는 이들에게 최고의 교육 환경을 선사하며, 마트와 병원, 학원가, 은행, 공원 등 도보로 누릴 수 있는 편리한 생활 프리미엄 환경이 갖춰져 있다.

중문 관광단지와 서귀포시청까지 차량 이용 시 빠른 시간 내에 도착 가능하며 서귀포시의 행정과 편의시설을 모두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제주도를 관통하는 대중교통과 편리한 도로 교통망도 갖췄다는 평가다. 분양 관계자는 "중문을 비롯한 서귀포시 일대는 풍부한 관광자원과 편리한 생활환경으로 실제 거주자가 매해 늘고 있는 지역"이라며 "중문 신일해피트리 더뷰는 뛰어난 조망과 입지적인 장점으로 분양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한편, 일부세대를 대상으로 계약자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세제 혜택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중도금 이자 부담을 덜어주는 분양금 납부 비율과 자유로운 전매와 빠른 입주도 가능하다.


박준식부장 parkjs@wowtv.co.kr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