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민수(이은지), 11일 데뷔 앨범 ‘파라파라 퀸’ 발매…그루블린 수장 라비 피처링

부캐 손민수로 활동하고 있는 개그우먼 이은지의 ‘ParaPara Queen(파라파라 퀸)’이 11일 오후 6시 딩고 글로벌 DGG 채널 ‘내이름은 손민수’에서 발매된다.

‘ParaPara Queen(파라파라 퀸)’은 배우 소유진이 2001년 발매한 동명의 곡을 리메이크해 손민수(이은지)와 래퍼 라비(RAVI)가 원곡과는 다른 색다른 청량감을 선사하며, 당찬 손민수(이은지)의 매력과 끼가 폭발하는 곡이다. 편곡에는 BTOB의 ‘뛰뛰빵빵’, 현아의 ‘빨개요’ 등을 작업한 히트메이커 프로듀서 빅산쵸가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4일 저녁 7시 DGG 채널은 손민수(이은지)의 데뷔 앨범인 ‘ParaPara Queen(파라파라 퀸)’을 발매하기에 앞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에피소드를 공개했으며, 손민수(이은지)는 원곡 ‘ParaPara Queen(파라파라 퀸)’ 속 소유진의 의상과 같은 붉은 드레스를 입고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새로운 서머퀸의 탄생을 예고했다. 또한 6시간 만에 뮤직비디오와 자켓 촬영 및 프로그램 촬영까지 한큐에 마치는 프로 아이돌의 모습을 보여주며, K-POP을 강타할 새로운 신인이 탄생했음을 알렸다. 특히 뮤직비디오에 친척 언니 길은지(이은지)가 출연해 2000년대 바이브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룩과 파워댄스를 선보이며 더욱 화려하고 코믹한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아울러 이은지는 11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가수 데뷔 스토리 역시 대방출 할지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내이름은 손민수’는 유튜브 DGG 채널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에 공개되는 K-POP 아티스트 따라잡기 콘텐츠로, 최근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산하 플렉스엠의 연습생으로 발탁된 2002년생 K-POP 예비 아티스트 손민수(이은지)의 성장기를 담은 뮤직 예능 콘텐츠다. 새로운 서머퀸으로 거듭날 손민수(이은지)의 데뷔곡 ` ParaPara Queen(파라파라 퀸)`은 11일 오후 6시 멜론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