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몬테소리, 홈스쿨 교육 '원조'…연령별 교구 꾸준한 인기

2021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교육서비스/아동도서 부문
한국몬테소리(회장 김석규)가 ‘2021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교육서비스/아동도서 부문에서 대상을 받아 4년 연속 대상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몬테소리는 세계 최초로 ‘가정에서 실천하는 몬테소리 홈스쿨 교육’을 시작한 교육 기업으로, 어린이들이 올바른 자아상을 가진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차별화되고 전문화된 몬테소리 교육을 실천해왔다. 특히 한국몬테소리의 대표 제품인 ‘베이비 몬테소리’는 생후 3년간 가장 중요한 감각 교육과 일상 교육의 내용을 담고 있어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한국몬테소리는 최근 소비자들의 체험 소비 트렌드에 맞춰 독서 체험 문화공간 ‘몬테소리 웰컴키즈’를 열었다.

충북 증평의 블랙스톤벨포레 리조트에 있는 몬테소리 웰컴키즈는 한국몬테소리의 연령별 발달 교구와 도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무료 개방하고 있다.

또 몬테소리 교구를 구입하지 않아도 한국몬테소리의 교육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몬테소리 학원’을 울산과 부산 두 곳에 열어 영유아를 위한 ‘베이비몬테소리’ ‘리틀몬테소리’ ‘빅몬테소리’ ‘홈일상감각’ ‘홈리틀수학’ ‘홈리틀한글’ ‘홈리틀영어’ ‘토이방’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몬테소리 아이힘 국어, 수학, 한국사’ 등의 수업을 운영하고 있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