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라움 펜트하우스 분양성공 감사 VIP 초청행사 성료

㈜트라움하우스는 지난 19일(수) ‘더 라움 펜트하우스’의 분양 성공 감사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더 라움 펜트하우스’가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무리하며 ‘더 라움 펜트하우스’의 그 동안 분양에 도움을 줬던 사업 관계자 및 VIP 300여명이 참여해 진행됐다.분양성공 감사 VIP 초청행사는 ‘더 라움 펜트하우스’가 지향하는 라이프 철학에 걸맞게 문화행사로 진행됐다. ‘더 라움 펜트하우스’는 입주민에게 소셜베뉴 라움의 문화예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더 라움 하이니스’ 멤버십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힌바 있다. 이의 첫 걸음으로 이날 행사는 디너 정찬과 가수들의 축하 무대 등 각종 공연이 어우러져 진행됐고 참석자 모두 성공 분양을 축하했다.

금번 행사는 사업관계자 및 VIP를 초청하여 모두 뜻 깊은 자리를 보내며 성공적인 준공완료를 기원했다

‘더 라움 펜트하우스’는 오피스텔 분양시장이 좀처럼 회복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는 상황 속에서 10~16억원 선의 스몰 럭셔리 상품으로 고소득 1-2인 가구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분양에 성공해 업계를 놀라게 했다.㈜트라움하우스 관계자는 “이번 분양 성공으로 계약자 분들과 그동안 도움을 주신 관계사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 같은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성원해주신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상의 상품을 지어 고급 오피스텔을 대표할 수 있는 상품이 되도록 노력 할 것” 이라고 전했다.

‘더 라움 펜트하우스’는 서울시 광진구 건대입구 3-3 특별구역에 들어서며, 전용면적 58~74㎡, 지하 6층~지상 25층 규모로 지어진다. 상업시설과 함께 주거시설 총 357실이 조성되며 입주는 2022년 4월 예정이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