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투자 3000만~4000만원, 年 9.1% …알짜배기 오피스텔 잔여분 매각

주변 지역 내 독보적인 관문형 입지, 향후 가치상승 기대되는 입지
전체 호실의 60% 이상…주변 기업체가 직원 숙소용으로 임차계약
금융권 임대위탁관리 계약도 가능…소액 투자용으로 안성맞춤
KTX·SRT 천안아산역, 1호선 아산역 바로 앞 상업지역 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한 ‘파모스라움’ 오피스텔이 회사 보유분을 정리한다.

‘파모스라움’ 오피스텔은 대지 2351㎡, 연면적 3만 298㎡의 지하5층~지상 20층 규모로 오피스텔 348가구와 1~2층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어 있고, 이미 준공을 마친 상태다.올초 세입자 입주가 마무리 된 이후에도 입주를 희망하는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어 그간 회사가 보유하고 있던 소량의 잔여분 매각에 나섰다.

‘파모스라움’ 주변에 계획돼 있던 필지들의 개발이 속속 착공에 들어갔고 삼성디스플레이 단지 확장공사도 재개될 전망이어서 향후 현장 공사관계자들과 기업체들의 임차수요는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역세권 상업지역 내에서 ‘파모스라움’은 독보적인 관문형 입지를 자랑한다.

지금까지 진행된 임대차계약의 약 60%이상이 삼성전자를 비롯한 삼성계열사, 신한은행, 산업은행 등 금융사, 충남상공회의소, KT&G 등 공기관, 인근 유통기업 이마트, 트레이더스, 갤러리아백화점 등 직원 기숙사용 법인 계약이 차지할 정도로 탁월한 입지조건을 갖췄다는 평가와 함께 천안아산역 일대가 수도권과 충청 및 영호남을 잇는 교통 허브로서 지속적인 젊은 인력의 유입이 활발히 이뤄지는 산업도시임이 잘 드러난다는 설명이다.

전통적인 교통요충지이고, 사통팔달 형성된 탁월한 교통조건으로 인해 국내외 기업들이 선호하는 기업하기 가장 좋은 도시일뿐만아니라 주변에 대학들이 많아 활발한 산학연구와 더불어 R&D집적지구 및 국제컨벤션센터, 대형호텔 등의 개발이 진행될 예정이어서 천안아산역 주변의 확장성과 미래 투자가치가 기대되는 곳이다.

아울러 융자 시 3~4000만원 가량의 소액을 투자해 안정적인 임대수익과 향후 차익 실현까지 기대할 수 있는 알짜배기 수익형 부동산이다. 아울러 금번 회사보유분 계약자가 희망할 경우 금융권이 보장하는 ‘임대위탁관리’ 계약도 가능하다. 대출활용 시 실투자금 3400만원에 연 순수익 314만원, 실투자금 4500만원에 연 순수익 388만원 이상 가능하다.문의 : 010-9250-2575

매물마당 게재문의 : 02-3277-9966 landplus@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