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주식·ETF 거래시 여행경비 제공 이벤트

대신증권이 국내 주식과 ETF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대신증권은 온라인 거래매체(HTS, MTS, WTS)를 통해 국내 주식과 ETF를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국민관광상품권,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아빠 여행가요 이벤트`를 다음달 1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아빠 여행가요 이벤트`는 대신증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기반을 확대 하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로, 이 기간 동안 기준금액(10억원 이상) 대비 50% 초과해 국내 주식과 ETF를 거래하면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21명을 선정하여 10~50만원 국민관광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또한, 기준금액이 1억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기준금액 대비 10%만 초과해 거래하면 1~5만원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합니다.

안석준 스마트Biz추진부장은 "최근 들어 ETF 등 패시브 투자가 주식시장을 선도하는 투자 패러다임으로 자리 잡았다"며 "이 이벤트가 주식과 ETF 투자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유주안기자 jayou@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