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상역 경보 센트리안 2차` 오피스텔 분양 … 풍부한 인프라 갖춰

부산 사상역 주변은 하루 유동인구가 17만명에 이르는 유동성이 많은 지역으로, 풍부한 상업시설과 이마트, 홈플러스, 르네시떼, 애플아울렛, 롯데시네마 등이 도보 5분안에 위치해 있어 생활편의시설과 문화시설이 잘 갖쳐져 있다.

유동 인구가 많고 산업공단과 공항이 인접해 있어 교통과 상업시설이 좋은 사상역 주변으로 숙소를 많이 찾는데, 이에 올해 상반기 `사상역 경보 센트리안 1차` 아파트를 분양한 부산의 중견 건설 업체인 중아건설㈜에서 선보이는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사상역 경보 센트리안 2차` 오피스텔이 주목받는 것.`사상역 경보 센트리안 2차`는 시스템 에어컨과 빌트인 냉장고, 빌트인 세탁기, 최신 하이라이트, 에너지 절약에 효과적인 고효율 LED전등, 각종 고급 도기 및 수전 등 다양한 무상 옵션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급 마감재로 시공하여 럭셔리함과 내구성까지 갖췄다.

2호선 사상역과 부산-김해 경전철, 경부선 사상역에 사상-하단선(공사중), 마산-사상-부전 복선철도(공사중)까지 누릴 수 있는 교통을 자랑하며, 서부 시외버스터미널, 김해국제공항, 동서고가도로 인접하여 영남권 및 전국 어디든지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한 광역 교통망을 자랑한다. 여기에 사상역 복합환승센터(2020년예정), 사상 스마트시티 조성(2030년 예정), 서부산청사 건립(2023년예정), 김해국제공항 확장(2025년예정), 에코델타시티 개발 등의 사업을 예정하고 있다.

또한 사상공단, 김해공항(확장 예정), 서부산 스마트 시티 개발(예정)까지 인근에 위치하였으며, 거기에 서부산 개발이 한창 진행중인 에코델타시티는 4만 3천명의 고용 유발효과를 나타낼 것으로 예상된다.분양 관계자는 "9/13 부동산 대책에서 오피스텔의 경우 금액에 관계없이 주택 숫자 합산에 들어가지 않아 청약에서도 무주택 자격을 유지할 수 있고, 종합부동산세 과세 대상에서 빠져 있다는 점이 오피스텔이 주목받는 이유"라고 전했다.

한편 본 오피스텔은 임대보장 2년을 지원해 주고 있어 입주 초기 공급 과다로 인한 공실율에 대한 우려를 제거하였으며, 부담없는 분양금액과 중도금 60%까지 무이자 대출을 지원해 투자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사상역 경보 센트리안 2차 오피스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상구 사상로에 위치한 분양 홍보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