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부동산] 대우건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분양

삼송테크노밸리, 고양 로지스틱 파크(예정) 등 풍부한 배후수요
입주민 위한 조식서비스(유상) 및 셔틀버스(무료) 2년간 제공
대우건설은 경기 고양시 원흥지구에서 820실로 구성된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를 분양중이다.

오피스텔은 종로, 강남권까지 접근성이 편리한 3호선 원흥역을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종로 30분, 강남권은 40분대에 도착 가능하다. 차량을 이용하면 원흥-강매간 도로를 통해 자유로, 강변북로 진입도 용이하다. 화정-신사간 도로가 계획됐고 GTX A노선과 동빙고~삼송간 신분당선의 연장선도 공사중이다.단지는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한 상업지구 내 입지해 생활편의시설도 두루 갖췄다. 이케아 고양점, 롯데아울렛 도보거리에 있다. 스타필드 고양점과 농협하나로클럽도 인접해 있다. 여기에 도래울 바람물공원, 의장대공원 등 풍부한 녹지시설을 누릴 수 있다. 임대 수요도 갖췄다. 고양 이케아, 스타필드, 롯데아울렛 등이 가깝다. 약 650개의 기업이 입점한 삼송테크노밸리와 고양 로지스틱 파크(예정) 등이 가까워 약 3만여 명의 이상의 배후수요를 확보했다는 설명이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는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구조가 특징이다. 원룸과 1.5룸으로 구성됐으며 단지 내 다양한 상업시설을 누릴 수 있다. 입주민들을 위한 주거 서비스도 갖출 예정이다. 입주 후 2년간 바쁜 생활로 식사를 제때 챙기지 못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조식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유상) 원흥역까지 셔틀버스(무료)도 운행할 계획이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4-2,3번지에 마련됐다. 입주는 2021년 7월 예정이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