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있어요' 흥행퀸 김현주, 극과극 반전 캐릭터 공개

‘애인있어요’ 김현주가 극과 극의 1인 2역으로 완벽 변신,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마음을 휘어잡을 채비를 마쳤다.

‘너를 사랑한 시간’ 후속으로 방송되는 SBS 주말특별기획 ‘애인있어요’(극본 배유미, 연출 최문석, 제작 아이윌미디어) 측은 29일 김현주의 달라도 너무 다른 1인 2역을 확인할 수 있는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현주는 냉기 가득한 눈빛과 무표정으로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흰 셔츠에 선글라스 하나만으로도 극강의 존재감을 뽐내며 시선을 압도한다.

반면 또 다른 사진 속 김현주는 귀여운 뽀글 파마머리에 뿔테안경을 쓴 채 누군가와 통화를 하고 있다. 만삭인 D라인을 과시하며 휴게소 통감자를 품에 안고 있는 김현주의 충격 변신은 신선함과 놀라움을 동시에 전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SBS ‘유리구두’를 비롯해 MBC ‘반짝 반짝 빛나는’, KBS ‘가족끼리 왜 이래’ 등 출연하는 주말드라마마다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명실상부 ‘주말 흥 행퀸’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김현주는 ‘애인있어요’에서 전혀 다른 성격의 쌍둥이 자매 도해강(독고온기)와 독고용기 역을 맡아 반전의 1인 2< SPANmailto:{newsinfo@hankyung.com}">newsinfo@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