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지상렬, 이윤석도 복면가왕?” MBC ‘복면가왕’ 속 마스크팩에 시청자 주목

[뷰티팀] MBC 주말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의 인기가 식을 줄을 모른다. 방송에 등장한 상품에 대해 시청자들의 관심 역시 커지고 있다.

7월12일에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김구라, 지상렬, 이윤석 세 명의 패널이 가면모양의 마스크 팩을 착용하고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들은 ‘복면팩’을 한 채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고 이 모습을 본 김성주가 깜짝 놀라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들이 착용한 마스크 팩은 지난 5월, 요우커들이 가장 사랑하는 ‘명동’에서 화려하게 등장하며 4명의 아름다운 모델들이 이른바 ‘복면팩’을 착용하고 거리 행사를 진행해 화제가 되기도 한 메디힐의 제품.

‘복면팩’은 급격히 수요가 늘어난 캐릭터 마스크 팩 시장을 공략하는 메디힐의 새로운 라인으로 정식 명칭은 ‘메디힐 마스크드레스’. 마스크 팩의 색상에 따라 미백, 수분, 톤업, 윤기의 효능을 갖고 있으며 주름개선 기능성,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이 외에도 중국 내에서 메디힐은 NMF 아쿠아링 앰플마스크, WHP 숯미네랄 마스크 등 소비자 니즈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메르스 돌풍’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한편 이날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복면팩’ 나도 써봐야지”, “’복면가왕’ ‘복면팩’ 너무 웃기다”, “저 마스크 팩 나도 사고싶다” 등의 반응을 드러냈다.
(사진출처: MBC ‘일밤 – 복면가왕’ 방송 캡처, 엘앤피코스메틱 메디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여행지 훈녀들의 화장품 짐 싸기 비법
▶ 한방 화장품을 찾고 있나요?
▶ 장마철 피부건강을 위한 현명한 선택
▶ 여름철 두피 힐링 프로젝트-“두피도 디톡스가 필요해”
▶ 공효진-문채원, ‘촉촉’ 동안 비결 HOW TO?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