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더닥터 레플리카팩, 피부에 초밀착돼 수분과 유효성분 공급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특별한 마스크팩 아이템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피부를 직접 가공하는 ㈜엘앤바이오(L&C BIO)가 출시한 바이더닥터 레플리카팩(Perfect Care Replica Pack)이 그것이다.

일명 ‘고무팩’이라 불리는 바이더닥터 레플리카팩은 특히 자외선에 지친 여름철 피부를 위한 탁월한 해결책으로 화제를 모은다.그 특별한 인기의 비결은 밀착력에 있다. 바이더닥터 레플리카팩은 피부 표면에 빈틈없이 붙는 모델링팩이다. 파우더류를 사용하는 기존의 모델링팩들과는 달리 겔 형태로 굳어지기 때문에 훌륭한 밀착력을 자랑한다. 팩이 굳고 난 후 피부결이 그대로 복제되는 것은 물론, 유효 성분들이 피부 사이사이로 깊숙이 스며든다.

MGF(Multi-growth factor)성분과 티트리 오일, 히알루론산나트륨, 스테아릴글리시레티네이트, 화이트윌로우껍질/감초/마치현/녹차 등 천연식물성 발효복합추출물과 같은 고효능 성분을 피부 속 깊이 전달하는 것도 강점이다. 레플리카팩이 오랜 기간 수분을 머금는 까닭도 바로 이 때문.

바이더닥터 관계자는 “탁월한 쿨링감으로 각종 시술 혹은 수술 후 일시적인 열 손상을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어 병의원용 마스크팩으로도 사랑받고 있다”면서 “현재 러시아, 우크라이나, 중국 및 동남아시아 국가를 중심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특히 날씨가 더운 동남아시아국가에서 많이 찾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레플리카팩은 피부재생과 진정에 탁월한 ‘Regeneration & Soothing’ 제품과 여드름 등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Trouble care’ 제품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