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귀염사 유발하는 꿀벌소녀로 변신

김유정이 귀염사 유발하는 꿀벌소녀로 변신했다.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피자 광고 현장 사진을 공개, 귀여운 꿀벌 머리띠와 상큼한 미소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김유정은 새 하얀 블라우스에 노란색 넥타이와 귀여운 꿀벌 머리띠를 착용해 마치 ‘꿀벌소녀’가 된 듯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가 하면, 카메라와 아이컨택하며 수줍은 듯 브이를 하고 있어 초절정 귀요미임을 인증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또한 등장할 타이밍을 기다리며 피자를 들고 서있는 사진에서는 작은 얼굴과 함께 훈훈한 비율도 엿볼 수 있어 감탄을 자아내기도.

김유정은 촬영 쉬는 시간에 곰 탈을 쓴 연기자와 대화를 나누며 웃음꽃을 활짝 피우는 것은 물론, 무거운 꿀단지도 대신 들어주며 친근하게 말을 건네는 등 배려심 깊은 모습으로 스태프들을 매료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유정은 MBC 수목드라마 ‘앵그리맘’에서 한 층 깊어진 표현력과 섬세한 감정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동시에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오아란’ 역을 완벽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MBC 수목드라마 ‘앵그리맘’은 7일 밤 10시 최종회가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티저 황승언vs유승옥, "D컵 볼륨으로 아이돌 홀렸나…"
ㆍ이혁재 집 경매, 부인 "나가 죽어라, 왜 안 죽었니… 깜짝 놀랐다"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칼 라거펠트 동대문 깜짝 출현 왜?··"동대문이 순간 파리로"
ㆍ내츄럴엔도텍 돌연 고개숙인 이유가?··뿔난 소비자 집단소송 겁났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