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다, 아들아’ 이정신, 9등신 황금비율 스타일리시 재수생 변신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밴드 씨엔블루의 베이시스트 이정신이 스타일리시한 재수생으로 완벽 변신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5일 KBS2 특집극 ‘고맙다, 아들아’의 주인공 장시우 역으로 발탁된 이정신의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수원의 한 세트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이정신은 재수생이라는 극중 설정에 맞춰 기숙학원 유니폼과 편안한 캐주얼 차림으로 촬영하고 있다. 187cm의 큰 키와 조막만한 얼굴이 단연 돋보이며 9등신에 가까운 특급 비율을 자랑하고 있다.

2부작 드라마인 ‘고맙다, 아들아’는 ‘왕의 얼굴’ 후속으로 오는 11일과 1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극 중에서 이정신이 연기하는 장시우는 수능을 치르는 재수생으로, 극성스러운 어머니와 차가운 아버지 사이에서 방황하는 인물이다. 치열한 입시 경쟁에 내몰린 청춘의 단면을 그려내며 또래들의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정신은 그동안 KBS2 ‘내 딸 서영이’(2012)와 ‘칼과 꽃’(2013), SBS ‘유혹’(2014)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섬세한 감정 연기로 호평 받은 바 있다. 지금까지 출연작 중 가장 큰 비중의 주연 연기자로 발탁된 그는 이번 드라마에서 반항적인 수험생과 방황하는 청춘의 모습은 물론 부모와의 갈등과 화해 등 다양한 상황을 깊은 내면 연기로 표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고맙다, 아들아’에는 이정신 외에도 할머니 임여사 역의 김지영, 아버지 장형준 역의 최진호, 어머니 홍은희 역의 이아현, 또 다른 스토리의 한 축을 이룰 큰 아버지 가족의 이대연, 윤유선, 안재민 등 차세대 한류 배우와 실력파 중견 연기자들이 총출동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승연 판사 송일국, 어떻게 인연 맺었나? `눈길`
ㆍ강성연 득남에 초호화 산후조리원, 최고급 코스 2주에 수천만 원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유이, 길거리 엉덩이춤 `화제`...`섹시한 각선미+골반 튕기기` 관능미 폭발
ㆍ더원 피소, 문서위조 꼼수로 양육비 지급?…前여친 폭로 "낙태 요구하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