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인피니트 소속사 첫 걸그룹 공개...윤상 프로듀싱 맡아 `화제`

울림 엔터테인먼트의 첫 걸그룹 러블리즈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3일 자정 러블리즈의 공식 홈페이지 오픈 함께 사진이 공개됐다. 러블리즈 멤버에는 지난 2012년 `그녀는 바람둥이야`를 발표한 베이비소울, `딜라이트의` 유지애, `엑소` 시우민과 김유정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화 화제를 모았던 `너만 없다`의 진 등이 포함됐다.



또한 인피니트 `라스트 로미오`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인 이미주와 서지수, 케이, 류수정, 정예인 등이 최종 멤버로 확정됐다. 특히 러블리즈의 첫 정규 앨범은 가수 윤상이 프로듀서를 맡았다.

러블리즈의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3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준비를 거듭한 걸그룹이라 완성도에 있어선 자신한다. K-POP 시장에 걸그룹이 워낙 많아 러블리즈만의 새로운 색깔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며 "윤상 프로듀서와 걸그룹의 만남이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10일 음원 선공개를 시작으로 12일 쇼케이스, 17일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



러블리즈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러블리즈, 윤상이 프로듀서 맡았네", "러블리즈, 기대된다", "러블리즈, 예쁘다", "러블리즈, 대박나세요", "러블리즈, 8명이나 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얼굴만 예쁜 줄 알았더니..` 동물농장 배다해, 거식증 고양이와 우정
ㆍ정윤회 "서울고 아닌 상고 졸업..항공사 보안승무원 출신"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전설의 마녀` 하연수, 도상우와 몸싸움 하다 살인 미수 혐의로 경찰서행
ㆍ기업실적 악화…내년 세수 첫 4년연속 펑크 우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