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영림임업㈜‥주거환경 관심 '급등'…실내인테리어 '각광'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웰빙과 휴문화가 강력한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편안한 휴식공간과 안락한 주거환경에 대한 관심이 수면위로 떠올랐다.
이러한 시대적 분위기를 반영하듯 건축업계는 고품격 건축 내장재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인테리어자재 전문 생산기업인 영림임업(대표 황복현?사진)은 몰딩류, 도어류, 욕실 천장재등 건축물의 신축이나 리모델링에 필요한 건축내장재와 같은 고품질 상품 생산을 통해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84년 설립되어 호텔 및 아파트 주거용 실내 인테리어 자재를 생산하는 영림임업(주)는 품질혁신 뿐 아니라 건축내장재 전 품목에 걸쳐 소비자들이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원스톱 구매 시스템의 구축을 진행 중이다.
소비자 욕구에 대한 만족을 이끌고 있는 영림임업(주)는 상품의 끝마무리가 깔끔한 것으로 유명하다.
모든 자재에 대한 품질을 완벽함으로 이끌어 낸 결과다.
'기술은 곧 사람이다'란 경영철학에 기인하여 모든 제작과정에 숙련공들을 투입한 결과 기술의 발전과 제품의 질적 향상을 이끌었다.
거듭된 노력을 통해 의장등록, 실용신안등 약 30여 종의 기술 인증을 보유하게 되었다.
영림임업의 주력 제품으로 래핑몰딩 MDF의 경우 고객이 원하는 규격과 모양으로 알맞게 절단가공한 후 시트지(PVC)를 접착 처리한 제품이다.
자연목재의 색상과 질감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고 저렴한 가격과 참신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시공시 까다로운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하여 인테리어자재 관련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영림임업의 생산품목 중 하나인 Wood Work(렉스판)은 PVC레진 및 첨가물을 일정 비율로 배합하여 압출금형을 통해 생산하는 제품으로 습기에 약한 목재나 MDF의 단점을 보완하여 방수성을 높인 자재이다.
화장실, 수영장과 같이 습기가 많은 곳에서 사용되고 있다.
온도 및 습도에 대한 부식이나 변형이 적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ABS도어는 ABS수지를 이용하여 원목 무늬질감과 다양한 색상으로 연출이 가능하며 디자인 선택폭이 넓은 도어다.
모든 제품을 철저히 규격화하는 한편 색상과 질감을 일체화 시키는 데 성공한 황대표는 "능력 있는 사원들의 육성을 통한 기술력향상의 끊임없는 연구는 영림의 미래다"고 전하며 인재가 경쟁력임을 강조하고 있다.
관련업계에서 50%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자랑하는 선두기업 영림임업(주)은 대리점 모두가 건실하며, 앞으로도 이를 보장하기위해 지속적인 R&D와 공격적 마케팅에 힘쓰고 있어 초일류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된다.
(032)813-5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