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피어, 차세대 AI 기반 고객 데이터 플랫폼 ‘아이리스’ 출시

AI 기반 비즈니스 솔루션 기업 애피어(Appier)가 강남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에서 차세대 AI 기반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 ‘아이리스(AIRIS)’ 출시 행사를 지난 6일에 개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아이리스'는 애피어의 풀퍼널 솔루션 포트폴리오 중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핵심 제품으로 AI와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해 기업의 마케팅 부서가 보다 쉽고, 편리하게 현명한 의사결정과 캠페인 실행을 할 수 있도록 하여 매우 신속하게 고객에 대한 인사이트를 확보하도록 돕는다.
치한 유(Chih-Han Yu) 애피어 CEO 겸 공동창립자가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에서 국내·외 기업 임원 및 마케팅 관계자 100여 명 앞에서 차세대 AI 기반 고객 데이터 플랫폼 아이리스 출시를 기념하며 소감을 전하고 있다.
애피어 양재광 이사가 국내·외 기업 임원 및 마케팅 관계자 100여 명 앞에서 AIRIS 시연 세션을 진행하며 솔루션의 특성과 차별점을 공유하며, 차세대 AI 기반 CDP 도입 시 어떻게 효율적으로 수익 전환이 가능한지를 설명하고 있다.
애피어 치한 유(Chih-Han Yu) CEO 겸 공동창립자, 엘리 쿠리(Elie Khoury) AIRIS 프로덕트 리드, 홍치아 하우(Hongchia How)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부사장, 고주연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세일즈 본부장, 애피어코리아 최재훈 세일즈 부사장이 함께 기념포즈를 취하고 있다.

/ 애피어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