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온(AON) 수시 보고


에이온(AON)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Aon plc의 자회사인 Aon North America, Inc.는 지난 2월 28일 Citigroup Global Markets Inc., Morgan Stanley & Co. LLC, HSBC Securities (USA) Inc., J.P. Morgan Securities LLC와 인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4. 이번 계약에 따라 Aon은 총 60억 달러 규모의 다양한 선순위 채권을 발행 및 판매할 예정입니다. 만기일이 2027년부터 2054년까지인 이 지폐의 이자율은 5.125%에서 5.750% 사이입니다.

해당 채권은 Aon plc, Aon Corporation, Aon Global Limited 및 Aon Global Holdings plc에 의해 무조건 보증됩니다. 발행은 발행인, 보증인 및 The Bank of New York Mellon Trust Company, N.A.를 수탁자로 포함하는 기본 계약과 보충 계약에 의해 관리됩니다.

또한 Aon plc와 그 자회사는 2023년 12월 19일자로 NFP Intermediate Holdings A Corp. 및 NFP Parent Co, LLC와 합병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계약에는 Aon plc가 발행 및 인수하는 조건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NFP의 뛰어난 지분.

유가증권 매각을 준비하면서 Aon과 보증인은 양식 S-3에 대한 등록 명세서를 위원회에 제출했으며 이 등록 명세서는 유효하다고 선언되었습니다.
최근 발표된 성명에서는 증권법 및 등록 명세서에 대한 세부 사항이 명시되었습니다. 개정된 1933년 증권법과 개정된 1934년 증권거래법이 참조된 주요 법률입니다. 사업설명서에 포함되어 있고 등록 명세서의 일부로 간주되는 430B 정보 및 430C 정보에 대한 정의가 제시되어 있습니다.

"마감일"이라는 용어는 3항에 따라 정의되는 반면, "위원회"는 증권거래위원회를 의미합니다. 이 성명서는 또한 "최종 투자 설명서"를 구성하는 요소와 "발행자 자유 글쓰기 투자 설명서"의 범주를 설명합니다.

"규칙 및 규정"은 위원회의 규칙 및 규정을 의미하며, "증권법"은 2002년 Sarbanes-Oxley Act, Exchange Act, Trust Indenture Act 및 뉴욕 증권 거래소.

또한 이 성명서는 "법정 투자 설명서"에 등록 명세서와 관련된 모든 430B 정보 및 430C 정보가 포함되어 있음을 명시합니다.

또한 이 성명서는 등록 선언문이 처음 발효되었을 때 모든 중요한 측면에서 법과 규칙 및 규정의 요구 사항을 준수했다는 점을 언급하면서 법 요구 사항을 준수함을 확인합니다. 제출 시점과 마감일의 최종 투자설명서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에이온(AON)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56% 내린 314.2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전문 서비스 회사인 Aon plc는 전 세계적으로 위험, 은퇴 및 건강에 중점을 둔 고객에게 조언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소매 중개, 사이버 및 글로벌 위험 컨설팅 솔루션을 포함한 상업적 위험 솔루션을 제공하고 포로 관리 역할을 합니다. 건강 및 혜택 중개 및 건강 관리 교환과 같은 건강 솔루션. 회사는 또한 조약 및 조건 재보험, 보험 연계 증권, 자본 조달, 전략적 조언, 구조 조정, 인수 합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기업 재무 자문 서비스 및 자본 시장 솔루션 제품. 또한 퇴직 프로그램, 보험 계리 서비스 및 위험 관리 서비스에 대한 전략 설계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확정급여제도, 확정기여제도, 기부금, 공공 및 민간 기업 및 기타 기관을 위한 재단을 포함한 다양한 제도 유형에 걸쳐 투자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유지하는 데 관한 자문 서비스; 상업적 위험, 재보험, 건강 및 자산 솔루션을 통해 위험, 건강 및 부에 있는 고객을 돕는 조언 및 솔루션. 또한 회사는 CoverWallet을 제공합니다. 유연; 에이온인포인트; 커버월렛; 및 ReView 서비스. Aon plc는 1919년에 설립되었으며 아일랜드 더블린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에이온(AO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