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넥스 그룹(SNEX) 수시 보고


스토넥스 그룹(SNEX)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설립된 회사인 StoneX Group Inc.는 2024년 3월 1일 현재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최신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양식 8-K에 따른 제출은 섹션 13 또는 15에 따릅니다. (d) 1934년 증권거래법. 230 Park Ave, 10th Floor, New York, NY 10169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증권법 규칙 14a-에 따른 규칙 425와 같은 조항에 따른 제출 의무를 충족하겠다는 의사를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거래법에 따른 12항 또는 거래법의 다양한 규정에 따른 개시 전 통신. StoneX Group Inc.의 보통주는 액면가 0.01달러로 Nasdaq 주식 시장에서 SNEX라는 기호로 거래됩니다. 이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기업으로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StoneX Group Inc.는 2031년 만기 7.875% 선순위 담보 채권 중 5억 5천만 달러의 발행 및 판매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판매는 뉴욕 멜론 은행을 수탁자 및 담보 대리인으로 참여하는 2024년 3월 1일 계약에 따라 수행되었습니다.

회사의 기존 및 향후 1차 담보 의무에 계약상 후순위인 채권은 StoneX의 현재 및 미래 자회사에 의해 선순위 담보 2차 담보에 따라 완전하고 무조건적으로 보장됩니다. 이러한 보증은 특정 조건 하에서 해제될 수 있습니다.

노트는 2031년 3월 1일에 만기일로 설정되어 있으며 이자는 연 7.875%의 이율로 발생하며 2024년 9월 1일부터 매년 3월 1일과 9월 1일에 반년마다 지급됩니다. StoneX는 모든 부분을 상환할 수 있는 옵션을 보유합니다. 2027년 3월 1일 이전 채권의 가격은 원금 금액에 발생 및 미지급 이자와 "전체 창출" 프리미엄을 더한 금액입니다.

계약 계약은 StoneX의 자산 양도 및 판매, 배당금 지급, 추가 부채 발생 및 기타 여러 비즈니스 활동에 특정 제한을 둡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계약에는 주요 제한, 자격 및 예외가 있습니다.

이 채권은 1933년 증권법의 등록 요건이 면제된 자격을 갖춘 기관 구매자와 미국 이외의 특정 개인에게 비공개로 발행되었습니다.
1934년 증권거래법과 관련된 최근 개발에서, 증거자료 99.1을 포함하여 항목 7.01에 따라 공개된 정보는 교환법 제18조의 조건에 따라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이는 그러한 정보가 해당 조항에 따른 책임의 대상이 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해당 서류에 명시적으로 언급되지 않는 한 증권법 또는 거래법에 따른 서류에 포함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또한 항목 9.01에는 재무제표 및 전시자료가 있을 것임을 명시하고 있으며, 그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는 해당 문서와 관련된 법적 지위나 의무의 변경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발전은 특히 정보 공개 및 이와 관련된 법적 책임과 관련하여 기업과 투자자 모두에게 중요한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부주의한 규정 위반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이해관계자가 이러한 변경 사항을 숙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업데이트의 전체적인 영향은 더 많은 세부 정보가 공개되고 실제로 구현되면서 더욱 명확해질 것입니다. 언제나 그랬듯, 우리는 상황을 계속 모니터링하고 업데이트가 나오는 대로 제공할 것입니다.


스토넥스 그룹(SNEX)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1% 오른 69.6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toneX Group Inc.는 기업, 조직, 거래자 및 투자자를 전 세계 시장 생태계에 연결하는 글로벌 금융 서비스 네트워크로 운영됩니다. 상업 부문은 위험 관리 및 헤징, 장외 거래 및 OTC 제품 실행 및 청산, 음성 중개, 시장 정보, 물리적 거래, 상품 금융 및 물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기관 부문은 기관 고객에게 주식 거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전 세계 자본 시장에서 부채 상품을 생성, 구성 및 배치합니다. 그 서비스는 비상장 미국 예탁 증권, 글로벌 예탁 증권 및 외국 보통주를 포함한 외국 증권을 포함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자산 관리자, 상업 은행 신탁 및 투자 부서, 브로커 딜러 및 보험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정 수입 증권의 기관 딜러로 운영됩니다. 자산 관리 사업에 종사합니다. 선물 거래소의 청산 및 집행 서비스, 금융 기관 및 전문 트레이더를 위한 외환 중개 서비스, 장외 상품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소매 부문은 현물 외환, 귀금속 거래 및 차액 계약을 포함하여 글로벌 금융 시장에서 거래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자산 관리 및 투자 서비스뿐만 아니라 coininvest.com 및 silver-to-go.com을 통해 실물 금 및 기타 귀금속을 다양한 형태와 명칭으로 제공합니다. 글로벌 결제 부문은 은행 및 상업 기업, 자선 단체, 비정부 및 정부 기관에 외환 및 재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지불 서비스. 이 회사는 이전에 INTL FCStone Inc.로 알려졌으며 2020년 7월에 StoneX Group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StoneX Group Inc.는 1924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스토넥스 그룹(SNE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