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퀸’ 청하, `New.wav` 프로젝트로 9일 새 싱글 `Be Yourself` 발매


가수 청하가 `New.wav(뉴웨이브)` 프로젝트로 신곡을 발표한다.

2일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청하가 자사의 뮤직 프로젝트 `New.wav`를 통해 오는 9일 새 싱글 `Be Yourself(비 유어셀프)`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Be Yourself`는 MZ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통칭하는 단어)를 대변하는 `멀티 페르소나`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틀을 깨어 시원하고 투명하게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표현하고, 모두의 모습은 단편적인 하나의 색으로 규정할 수 없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이 곡은 최근 청하가 모델로 출연한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와 컬래버레이션을 한 음원으로, 뜨거운 여름 마음속 더위마저 잊게 하는 한 잔의 음료처럼 시원한 여름의 찬가를 완성했다.

광고에서 정형화된 정체성을 깨뜨리고 내면의 다양한 페르소나를 분출하는 모습을 보여준 청하는 `Be Yourself`를 통해서도 강렬한 메시지를 전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MNH엔터테인먼트의 음악 프로젝트 `뉴 웨이브`는 `대중가요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겠다`는 의미의 사전적 의미 `New wave`와 음원의 확장자 이름 `wav`를 차용해 새로운 음악 프로젝트의 의미를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