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단독 콘서트 `VIXX LIVE FANTASIA PARALLEL` 기대 포인트 셋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빅스가 단독 콘서트 `VIXX LIVE FANTASIA PARALLEL(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페러럴)`을 개최한다.
빅스는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2014년부터 해마다 선보이며 관객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은 빅스의 브랜드 콘서트인 ‘VIXX LIVE FANTASIA(빅스 라이브 판타지아)’의 여섯 번째 공연이다.
빅스의 이번 콘서트는 지난 8월 개최 소식이 전해짐과 동시에 국내외 음악팬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았고 매 공연마다 그룹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며 호평을 받은 바, 빅스의 콘서트를 손꼽아 기다릴 수밖에 없는 기대 포인트 세 가지를 짚어봤다.
하나. 신곡 ‘평행우주 (PARALLEL)’ 무대 최초 공개
지난 19일 새 싱글 ‘PARALLEL’을 발매한 빅스는 이번 신곡 무대를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한다. 콘서트를 함께하는 관객들을 위한 선물 같은 무대로, ‘콘셉돌’로 알려진 빅스가 이번엔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신곡 ‘평행우주 (PARALLEL)’는 펑키한 리듬이 특징인 곡으로 빅스 전체와 멤버 개개인이 평행하는 세계에 따로 또 같이 공존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둘. 풍성한 셋리스트
다양한 관객들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을 만들기 위해 다채로운 셋리스트를 구성하며 심혈을 기울였다. 단체 무대뿐만 아니라 개인 무대, 미공개 신곡 등으로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즐거움을 배가할 예정이다. 과연 2일간 어떠한 무대들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셋. ‘믿고 보는 콘셉돌’의 진가
매 앨범, 공연마다 독보적인 콘셉트로 사랑받고 있는 빅스는 이번 콘서트 연습에 집중하며 완벽한 공연으로 모두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선사,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로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믿고 보는 콘셉돌’이라고 불리고 있는 만큼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 보여줄 빅스만의 퍼포먼스에 이목이 집중된다.
다채로운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빅스의 단독 콘서트는 오는 28일과 29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