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일본 데뷔 앨범 日 아이튠즈 K팝 차트 1위 등극


여성 듀오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가 일본 정식 데뷔와 함께 일본 아이튠즈 앨범 다운로드 K팝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5일 일본에서 발매된 볼빨간사춘기의 일본 데뷔 앨범 `RED PLANET(JAPAN EDITION)`이 공개 직후일본 아이튠즈 앨범 다운로드 K팝 차트에서 1위에 등극하며 뜨거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또한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6일에 오사카 우메다 바바나홀에서 개최한 데뷔 쇼케이스의 전석을 매진시키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으며 8일에는 도쿄 TSUTAYA O-East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일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볼빨간사춘기의 일본 데뷔 앨범 `RED PLANET(JAPAN EDITION)`은 국내에서 역주행 신화를 쓰며 오랜 기간 차트 정상을 차지했었던 타이틀곡 ‘우주를 줄게’를 비롯해 ‘좋다고 말해’, ‘싸운날’, ‘You(=I)’, ‘심술’, ‘나만 안되는 연애’까지 총 6곡을 일본어로 번안한 곡으로 채워져 있으며 모두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던 곡들인 만큼 일본에서도 그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일본 정식 데뷔를 시작으로 홍콩, 태국, 대만에서 아시아 투어를 개최하며 해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