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진코퍼레이션 스마트팩토리 쇼룸 찾아가보니

스마트팩토리·스마트 물류 분야 선도 기업 진코퍼레이션이 스마트팩토리 쇼룸 리뉴얼 행사를 진행했다. 진코퍼레이션의 스마트팩토리 쇼룸은 자사 기술은 물론이고 스마트공장 관련 기업의 기술을 모아 보여주는 곳이며 안성사업장에 지난해 9월 오픈했다.

스마트팩토리 쇼룸은 각 분야에서 세계 최고 기술을 자랑하는 글로벌 기업들의 아이디어가 융합된 솔루션으로 구축돼 있다. 스마트 팩토리 쇼륨은 스마트 팩토리, 스마트 로지스틱스(물류), 스마트 스토어(가게), 스마트 랩(연구소), 스마트 IoT(사물인터넷)와 관계된 솔루션 등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다.

진코퍼레이션은 이번 리뉴얼로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과 스마트 로지스틱스 솔루션을 개선했다. △로봇과 RFID(무선인식) 솔루션 △모바일 랙(Mobile Rack) △창고관리시스템(WMS) △비전솔루션(Vision Solution) △데이터 게더링 솔루션(Data Gathering Solution) 등이 대표적이다.

이창희 진코퍼레이션 대표는 "작년 스마트팩토리 쇼룸 오픈 할 때 1년에 한 번씩 최고로 엄선된 솔루션을 업데이트하겠다고 약속했는데 바로 오늘 그 약속을 지키게 됐다"면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파트너들과 연계해 더욱 발전된 솔루션을 보여줄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진코퍼레이션은 SBA가 부여하는 '하이서울 PR 대상'도 수상했다. '하이서울' 브랜드는 우수한 기술성과 사업성을 보유한 서울시 소재의 유망 중소기업 및 제품을 인증해 지원하는 사업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하이서울] 진코퍼레이션 스마트팩토리 쇼룸 찾아가보니(영상)
신세원 한경닷컴 기자 tpdnjs022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