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시장에도 잘 가는 종목은 있다.
기업들의 숨은 투자포인트부터 꼼꼼한 가격전략까지 세웠다면 주식매입자금을 준비해야 할 때다.

최근 레버리지 투자를 원하는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는 국내 메이저 증권사와 연계하여 연 2.4% 업계 최저금리로 자기자본 포함 400% 대출이 가능한 CAP스탁론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가기

무분별하게 증가하는 스탁론 업체 가운데 CAP스탁론은 연 2%대의 낮은 금리, 선정 가능 종목 범위 확대, 마이너스 통장방식, 안정된 전문상담 등으로 투자자들 사이에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CAP스탁론은 미수나 신용을 이용했다가 뜻하지 않게 상환해야 할 위험이 닥치더라도 언제든 안심하고 스탁론으로 갈아타면 되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도 또 다른 매력이다.

CAP스탁론 관계자는 “서류나 복잡한 절차 없이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이용가능하며 신용으로 매수할 수 없는 종목을 포함한 1500여개 종목에 투자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개인 주식투자자들이 자신의 매매전략에 다라 다양한 매수·매도 전략을 취함으로써 레버리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고 전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21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4%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한미약품, 쌍방울, 서연이화, LG상사, 팜스코
, 애경유화, CJ, 덕성, 황금에스티, 하이트진로, 신성통상, 제일기획, 디지털대성, 시공테크, 플레이위드, 이디, 시큐브, 유니셈, 인탑스, 오픈베이스, 아이원스, 능률교육, 코메론, 한탑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