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CAP스탁론은 마이너스통장식이라고 하는데 그게 뭐죠?”
A : “한 마디로 만기 일시 상환이 아닌 상환액만큼 이자를 덜 내도 되는 방식입니다”

기존 방식은 계좌에 대출받은 투자금이 묶여 있어 주식투자를 하지 않을 때도 이자를 전액 납입해야 했다.

하지만 CAP스탁론의 마이너스 통장 방식은 스탁론 이용시 도중에 일부 상환하면 상환액 만큼 이자를 덜 내도 되며, 다시 상환액만큼 증액 시 취급수수료 면제 혜택도 있다.
고객 중심형 서비스 : 상환액만큼 이자도 덜 내는 ‘마이너스통장식’ 인기!
★바로가기

CAP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와 연계하여 연 2.5% 업계 최저금리로 자기자본 포함 400% 대출이 가능하여 투자자들의 리스크 부담을 덜어주고 레버리지 효과 극대화에 맞춘 상품이다.

특히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5%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전문 지식을 갖춘 상담사들이 투자자의 현재 상황에 적합한 개인맞춤형 전문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요즘 같은 저금리 시대에 많은 투자자들이 조건 좋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을 활용하여 성공투자를 이루시길 간절히 바라고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포티스, 텍셀네트컴, CMG제약, 인터불스, 넥스트BT, 예스티, 타이거일렉, 삼화왕관, 엠케이트렌드, 대경기계, 일진머티리얼즈, 락앤락, 카프로, 한진칼, 유수홀딩스, 경동나비엔, 신성이엔지, 유니온, 국보, 삼성SDI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