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 095660)는 신작 FPS (1인칭 슈팅)게임 ‘블랙스쿼드’에서 ‘BSN 방송리그’ 여성부 결승전을 개최했다.

게이머들의 성원 속에 매주 토요일 오후 6시에 삼성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BSN 방송리그’가 지난 2월 28일(토) 여성부 결승전과 3,4위 전을 진행했다. 결승전에서는 ‘1st-generation’을 제압하고 올라온 강력한 우승후보 ‘Nunadle-hai’와 탄탄한 실력을 갖춘 ‘united5’가 맞붙었다.

3전 2선승으로 진행된 이번 결승전은 팽팽한 경기가 펼쳐질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예상과는 달리 ‘united5’의 2:0 압승으로 끝이 났다. ‘united5’는 초반부터 ‘Nunadle-hai’의 강한 공격력을 짜임새 있는 조직력으로 제압했다. 특히 ‘united5’의 리더 강하늘 선수는 적이 예상하지 못한 지역에서 효율적인 원거리 공격을 펼쳐 팀 승리에 일등공신이 됐다.

‘BSN 방송리그’ 여성부 초대 우승팀 ‘united5’에게는 상금 2백 만원이 수여되었으며, 준 우승팀 ‘Nunadle-hai’에게는 상금 1백 만원이 지급되었다.

우승한 ‘united5’의 리더 강하늘 선수는 “이번 결승전을 위해 어려운 환경 이었지만 준비를 많이 했다. 잘 따라와준 팀원들과 도움을 준 분들께 고맙다”며, “다음 대회에도 여성부 리그가 있다면 참석할 것이다. 앞으로도 여성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대회가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박정윤기자 jy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결 공승연 시스루 vs 예원 란제리 19금 대결…"헨리 이종현 계탔네"
ㆍ`진짜 사나이` 엠버, 꿀성대교관에 호감 "운명이라면 다시 만나겠죠"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K팝스타 케이티김, 역대급 무대에 기립박수.. 박진영"너무 잘해 심사불가"
ㆍ[MWC2015] 베일 벗은 `갤럭시S6`…아이폰 넘어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