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프랜차이즈 전문 ㈜달콤의 `커피와 음악` 컨셉의 ‘달.콤커피‘(dal.komm COFFEE, www.dalkomm.com)가 1호 매장인 논현점을 새로운 모습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달.콤커피는 11일, 확 달라진 인테리어와 함께 전속모델 다니엘헤니 시그니처 매장으로 꾸민 논현점을 음악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문화체험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재단장해 기존의 뮤직카페 컨셉을 강화하고, 음악을 매개체로 하는 오프라인 감성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1호 매장으로 상징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는 논현점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변화한 달.콤커피 논현점은 달.콤커피의 메인 컬러인 블랙과 레드를 적절히 활용해 매장에 생동감과 고급스러움을 담아냈다. 모던함과 빈티지함을 담은 유니크한 실내공간을 선보이고, 커피와 음악과 관련된 달.콤커피 특유의 일러스트 이미지를 담은 액자와 벽화를 매장 곳곳에 활용해 달.콤커피가 단순한 카페가 아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는 이미지를 강조했다. 매장 외부 역시 음악 공연 무대에서 주로 사용하는 트러스구조를 도입해 뮤직카페의 느낌을 물씬 풍긴다.





달.콤커피는 논현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1일과 12일 병음료와 세트메뉴를 제외한 모든 음료를 50%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달.콤커피는 지난 9월 28일부터 새롭게 시작한 SBS 주말드라마 `열애`를 제작 지원한다고 밝혔다. 배태섭 PD와 박예경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열애`는 부모 세대의 갈등과 운명으로 인해 비극을 겪게 되는 세 남녀의 애절한 사랑과 치열한 성공을 다룬 드라마로, 배우 전광렬과 황신혜, 전미선, 우희진, 그룹 소녀시대의 서현 등이 출연해 방영초기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윤정기자 yjcho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맥도날드 할머니 과거...`메이퀸 수준의 미모` 안타까워
ㆍ맥도날드 할머니 사망, 무연고 변사자 처리...원인은?
ㆍ맥도날드 할머니, 마지막 인터뷰 "요즘은 스타벅스..."
ㆍ[뉴욕증시 마감] 美부채한도 협상 타결 기대감 `급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