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100억 부자’로 TV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SBS플러스 선우선의 ‘돈의 교본 사파이어’에서 자신이 사는 모습을 그대로 공개해 많은 부러움을 샀던 슈퍼개미 ‘복재성’ 그는 지금도 주식시장에서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가 되고 있다.

이미 지난 2006년부터 고액연봉을 포기하고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을 도와 이로 인해 큰 인기를 얻게 된 그는 오랜기간의 노력으로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원금회복 할 수 있도록 도왔으며 현재 그가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는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카페에는 ‘원금회복의 눈물바다’ 라는 글들이 쏟아질 정도로 이슈가 되었다.

그렇다면 슈퍼개미 ‘복재성’ 그는 과연 누구일까?

그는 놀랍게도 19살 300만원이라는 소액으로 주식투자를 시작해 슈퍼개미로 성공한 실제 주인공이며 이미 증권가에서는 유명인사이다.

또한 주식으로 성공했을 뿐 아니라 사회적으로도 크게 성공하였는데 23살 애널리스트 활동제의를 받으며 대한민국 최연소 애널리스트를 기록하였고 단기간에 베스트전문가로 올라 고액연봉을 받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런 그가 남모르게 개인투자자들의 손실복구를 도와주었다는 이야기가 나오기 시작한 것은 지난 2006년 애널리스트를 은퇴하면서 시작된다.

잘 나가는 애널리스트였지만 회사의 이익을 추구해야만 하는 애널리스트 생활에 회의를 느끼고 이제는 돈 과 명예보다는 보람된 일을 하고 싶다며 은퇴를 하게 된 것이다.

그리고 애널리스트를 은퇴 후 보람된 일을 하기 위해 찾던 중 자신의 능력을 살려 개인투자자들을 돕기로 결심하게 되었고 제일 먼저 시작한 것이 바로 개인투자자들이 가장 힘들어 하는 종목선정에 대한 어려움을 도와주기 위해 매일 무료로 종목을 추천을 하는 일이었다.

하지만 사람들이 자신을 찾아오는데 어려움이 없어야한다는 판단을 하게 된 그는 고민 끝에 사람들에게 친숙한 주식카페를 개설하게 되었다.

처음에는 아무도 모르게 개설한 주식카페였기 때문에 동호회 수준에 지나지 않아 회원 수도 얼마 되지 않았지만 추천종목의 적중률이 높고 무료추천종목만으로 원금회복했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지금은 Daum 카페 회원 수만 28만 명이 넘는 대형카페로 성장하게 되었으며 이 부분은 이슈가 되어 TV에 방영되기도 하였다.

지금도 그의 카페에는 무료추천종목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아침 일찍부터 일어나 접속하고 있으며 하루에 수 백명의 사람들이 앞 다퉈 가입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4년이 지난 지금도 그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매일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고 있으며 추천종목은 그가 운영하는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http://cafe.daum.net/redstock100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슈퍼개미 ‘복재성’씨는 최근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코코, 한솔홈데코, 젬백스, 게임하이, 엔알디, 웨이포트, 대한전선, 솔고바이오, LG디스플레이, 아가방컴퍼니, 혜인, 보령메디앙스, STX조선해양, 이화전기 같은 종목들도 기본 원리만 이해한다면 미리 바닥권에서 매집할 수 있는 종목들이라며 앞으로 증권교육에도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보여 이 또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위 내용은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증권천황카페( http://cafe.daum.net/redstock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