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가구 고르기] 보루네오가구 : 장식 배제.심플 디자인 '승부'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보루네오가구의 올가을 신제품은 전체적으로 장식을 배제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경향을 따르고 있다.
색상에 있어서는 고급스럽고 선명해 눈길을 끌고 있는 하이그로시를 비롯하여 체리 무늬목의 내추럴 톤과 화이트 톤 컬러 같은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했다.
올가을 신제품들은 옷장 서랍장 침대 등 세트로 이루어져 있어 집안 분위기를 통일감있게 인테리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보루네오가구는 부엌가구에도 하이그로시 공법을 적용해 가을 신제품으로 내놓았다.
하이그로시에 펄을 도장한 "오베론 펄"은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고운 은빛 펄이 환상적인 느낌을 준다.
2.4m 기본 배열에 쓸모 있는 수납공간으로 주부의 편의를 배려한 설계가 강점이다.
"엘리(ELLI)"는 제품의 마감이 깔끔하고 체리 무늬목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갖고 있다.
디자인은 보루네오 디자인 연구소와 이탈리아 디자이너와의 공동 작업으로 개발됐으며 이탈리아의 품질 기술력을 이용하여 현지에서 생산되는 제품이다.
몸통 내부 규격도 기존 8백30mm에서 9백80mm로 확장하여 실용성이 더욱 강조된 제품이다.
간결한 디자인과 직선적인 무늬목 결이 세련된 느낌을 준다.
또 두 가지 타입의 침대는 방안 분위기에 맞도록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레드트랜드" 시리즈는 지난 해부터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강렬한 붉은색 계통의 차이니즈 레드 컬러로 고도의 패션감각 이미지를 전한다.
타사와 차별화되는 정통 하이그로시 공법과 알루미늄 후레임은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며,자기만의 개성과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세대를 타킷으로 하고 있다.
신혼층을 위한 하이그로시 제품으로는 "콜렉션"시리즈가 있다.
그레이와 브라운 두가지 컬러로 이루어져 있다.
자신만의 차별화된 컬러를 선호하는 감각적인 신부를 위한 신혼장이다.
싱그러운 신혼 이미지와 함께 부드러운 컬러의 하이그로시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콜렉션 시리즈의 침대는 인조 가죽 쿠션 마감의 헤드 보드를 적용하여 차별화시켰다.
"워시오크"와 "후레쉬화이트2"도 신혼부부를 위한 깔끔하고 깨끗한 분위기의 신혼장이다.
"워시오크"는 세계적인 오크 물결에 부응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후레쉬화이트 2"는 공간 활용도를 살린 2천2백mm 높이의 장으로 수납기능의 강화로 실용성이 강조된 이동식 붙박이장이다.
오픈장의 선택으로 색다른 연출이 가능하다.
금속 손잡이를 적용하여 시원하고 모던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양홍모 기자 y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