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탱고 (우성시네마)=탱고음악과 춤을 소재로 한 댄스드라마.

중견감독인 마리오는 사랑하는 아내로부터 버림받자 뮤지컬 영화를 만들기 시작한다.

마피아 두목의 애인인 엘레나를 주연으로 결정하고 연습에 들어가면서 마리오는 엘레나에 대한 뜨거운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된다.

마리오와 젊고 아름다운 무용수 엘레나가 나누는 열정적인 사랑을 탱고 리듬에 담아냈다.

아르헨티나 특유의 강렬한 원색 색채가 돋보인다.

스페인의 거장 카를로스 사우라 감독 작품.

미겔 알헬 솔라,미아 마에스트로 주연.

<> 아빠를 업고 학교에 가다 (스타맥스)=실화를 바탕으로 한 가족영화.

7세 소년 시와는 어머니를 여의고 아버지가 근근이 벌어오는 돈으로 어렵게 산다.

어느날 강물이 불어나 여자친구가 강물에 휩쓸려가버리자 시와는 무단결석을 계속한다.

아버지는 시와를 업고 강을 건너 용기를 북돋운다.

세월이 흘러 누나는 부잣집에 팔려가고 아버지는 늙고 병들어 가는데...

중국의 신예감독 저우유차오가 메가폰을 잡았다.

장후아린,자오키앙,얀단첸 주연.

<> 파이트 클럽 (폭스)=사회에서 좌절된 남성들이 "파이트 클럽"을 조직해 죽을때까지 격투를 벌이는 영화.

자동차회사의 리콜 조사원인 잭은 출장중에 비누 제조업자인 타일러의 폭력성에 매료되고 둘은 정기적으로 "1 대 1"싸움을 벌인다.

이들의 가치관에 동조하는 사내들이 합류하면서 파이트 클럽을 조직한다.

잔인한 폭력신으로 많은 논란을 일으킨 작품이다.

브래드 피트,에드워드 노튼 주연.

데이비드 핀처 감독.

<> 스터 오브 에코 (DMV)=미스터리작가인 리처드 매슨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

평범한 가장인 톰은 이웃집 파티에서 처제 리사의 최면에 걸려 보통사람들이 볼 수 없는 세계에 눈을 뜬다.

한 여자아이의 환영으로 괴로워하던 톰은 아들 제이크가 초자연적인 존재와 교감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그 환영의 실체를 파악하기 위해 다시 최면에 빠져 든다.

지하실 바닥을 파던 그는 벽돌 더미속에 초자연적 존재의 실체와 만나게 된다.

"주라기공원""미션 임파서블"의 시나리오 작가 데이비드 코엡이 각본과 감독을 맡았다.

케빈 베이컨,일리아나 더글러스 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