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유진로봇, 가격 낮춘 로봇청소기 출시 등

유진로봇, 가격 낮춘 로봇청소기 출시

유진로봇은 로봇청소기 신제품 ‘아이클레보 A1’ 판매를 시작했다. 유진로봇의 스테디셀러 ‘아이클레보 아르떼’의 주요 기능만 넣고 유통 단계를 줄여 가격을 낮춘 제품이다. 아이클레보 최초의 온라인 전용 판매 모델로 가격은 34만9000원이다. SK플래닛 11번가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코웨이, 인공지능 ‘액티브액션 공기청정기 아이오케어’

생활가전 렌털업체 코웨이는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한 ‘액티브액션 공기청정기 아이오케어’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머신러닝(기계학습)을 통해 음식 조리 시간, 퇴근 시간 등 집 안의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지는 시점을 기억한 뒤 선제적으로 공기를 청정하는 게 특징이다. 월 렌털요금은 3만9900원(5년 약정), 일시납 판매가격은 105만원이다.
교원웰스, ‘3구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생활가전 렌털업체 교원웰스는 ‘3구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를 내놨다. 인덕션 2구, 하이라이트 1구가 포함된 제품이다. 인덕션은 빠르게 가열해 조리 시간을 단축한다. 소비 전력이 낮아 장시간 조리해도 전기료 부담이 적다. 제품 설치 2년 뒤엔 글라스 상판을 무상 교체해준다. 월 렌털요금은 3만8900원(4년 약정)이다.
테팔, 헤어드라이어 신제품 ‘프리미엄 케어 사일런스 AC 센서’

생활가전용품 업체 테팔은 헤어 드라이어 신제품 ‘프리미엄 케어 사일런스 AC 센서’를 출시했다. 강력한 바람과 저소음이 특징인 제품으로 빠르고 조용하게 모발을 건조해준다. 이용자의 모발 상태에 따라 풍속을 선택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가격은 13만9000원.

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