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美 JPM 초청받은 고바이오랩…"글로벌 파트너십 강화 나설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마이크로바이옴 신약 개발 전문 기업 고바이오랩이 JP모간 헬스케어 컨퍼런스에 초청받아 해외 파트너십 강화에 나선다.

    고바이오랩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JP모간 헬스케어컨퍼런스에 참석해 다국적 제약사를 대상으로 자사 핵심 파이프라인을 소개하고, 유망 모달리티 탐색 등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JP모간 헬스케어 컨퍼런스는 매년 전 세계 주요 제약·바이오 기업과 글로벌 투자자, 금융기관이 참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헬스케어 행사로, 기술이전 및 공동개발 논의가 활발히 이뤄지는 글로벌 파트너링의 핵심 무대로 꼽힌다. 고바이오랩은 JP모건의 초청을 받아 이번 행사에 참석한다.

    고바이오랩은 이번 행사에서 회사의 중점 과제로 개발 중인 차세대 마이크로바이옴 모달리티 신약 파이프라인을 글로벌 제약사들에게 소개하는 한편, 유망 모달리티 등 글로벌 신약 개발 동향을 면밀히 탐색할 계획이다. 회사는 이번 컨퍼런스 참석을 계기로 새로운 파트너사 및 사업 기회를 적극적으로 모색한다는 입장이다.

    고바이오랩 관계자는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는 글로벌 제약사와 파트너십 논의를 심도 있게 진행할 수 있는 최적의 자리”라며 “이번 컨퍼런스 참석은 회사의 핵심 파이프라인과 기술 경쟁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중장기 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우상 기자 idol@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고바이오랩 "비만 치료용 균주 미국에서 특허 등록 확정"

      마이크로바이옴 신약 개발 전문 기업 고바이오랩의 비만 치료용 균주에 대한 미국 특허 등록이 결정됐다. 세계 최대 의약품 시장인 미국에서 독점적 권리를 획득한 것으로 풀이된다.고바이오랩은 핵심 비만 치료용 균...

    2. 2

      고바이오랩, 미국면역학술대회참가해 후보물질 발표

      마이크로바이옴 신약개발사 고바이오랩이 내달 미국에서 열리는 면역학회에 참가해 자사 면역질환 후보물질 연구결과를 발표한다.고바이오랩은 내달 3~7일 열리는 미국 면역학회(AAI)가 주관하는 미국면역학술대회에 ...

    3. 3

      고바이오랩, 합성생물학 및 바이오파운드리 활용 연구기반 구축

      고바이오랩은 독자적으로 구축한 신약 개발 플랫폼인 ‘스마티옴 2.0’을 통해 합성생물학 기술을 활용한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파운드리(Biofoundry)를 구축하고 신약 개발 준비를 마쳤다고 2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