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하대 일반대학원, 2026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하대 전경.
    인하대 전경.
    인하대는 일반대학원에서 내년도 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공학, 자연과학, 인문사회, 예술체육, 의학 계열 등 70여개 학과에서 석사, 박사, 석·박사 통합과정 신입생을 뽑는다.

    인하대 일반대학원은 학생이 학업과 연구에 전념할 수 있도록 장학제도를 지속해서 확대하고 있다. 전년도 전일제 신입생의 장학금 수혜율은 97.6%에 달한다.

    전일제 박사과정 학생은 학·석사 성적이 일정 수준을 충족하면 등록금 100%를 장학금으로 지급한다. 국내 연구 중심 대학원 중 최고 수준이라는 게 인하대 측 설명이다.

    4단계 BK21 사업에 선정된 10개의 교육연구단과 1개의 교육연구팀도 운영하고 있다.
    BK21 사업은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세계적 수준의 연구 중심 대학을 육성하고, 신산업 성장을 이끌 연구 인력을 양성하는 게 목표다.

    인하대 일반대학원 입학을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한 뒤 증빙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인천=강준완 기자

    ADVERTISEMENT

    1. 1

      인하대 '오뚜기 강의실' 개관

      인하대에  ‘오뚜기함태호 첨단e+강의실’이 생겼다. 3일 인하대에 따르면 이번에 조성된 첨단강의실은 오뚜기함태호재단의 지원으로 만들어진 공간이다. 최신 교육 기자재와 ...

    2. 2

      인천시·인하대 "바이오 전문인력 육성 나선다"...국비 116억 확보

      인하대는 정부의 ‘첨단산업 특성화 대학 재정지원 사업’에 선정돼 국비 116억원을 확보했다.인천시는 매칭 예산을 투입해 인하대의 바이오 분야 전문인 양성교육사업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16일 인천...

    3. 3

      오원택 상상스테이 대표 '인하대 특강'...운은 평소 노력한 자에게 따라온다

      인하대의 ‘CEO와 기업가 정신’ 특강에 오원택 상상스테이 대표이사가 초청됐다.인하대 ‘CEO와 기업가 정신’은 배준영·김교흥 국회의원,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