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 도시형 생활오피스 '송도 씨워크 인테라스 한라' 분양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용면적 21~42㎡, 1242실 공급
도시형 생활오피스, 섹션오피스에 주거기능 갖춰
송도 국제도시 신항개발, 워터프런트 등 개발 호재
도시형 생활오피스, 섹션오피스에 주거기능 갖춰
송도 국제도시 신항개발, 워터프런트 등 개발 호재

‘송도 씨워크 인테라스 한라’는 인천 연수구 송도동 29-8번지, 국제업무단지 C6-1블록에 조성된다. 지하 4층~지상 25층, 2개동, 연면적 9만3383㎡ 규모다. 전용면적 21~42㎡ 도시형 생활오피스 1242실과 상업시설 271실로 구성된다. 지상 1~4층은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3층은 문화 및 집회시설, 4층은 글로벌 스마트 메디컬센터가 조성된다.
ADVERTISEMENT
단지가 조성되는 송도 국제업무단지는 68층 동북아트레이드타워(NEATT)를 비롯해 송도컨벤시아, 센트럴파크, 국제학교, 커낼워크,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 등이 들어선 송도의 핵심 구역이다. 송도 컨벤시아 일원이 MICE 특구 국제회의복합지구로 지정돼 국제회의 주요 개최지로 위상을 굳히고 있다.
송도 씨워크 인테라스 한라는 인천 지하철 1호선 인천국제업무지구역을 도보 3분에 이용할 수 있다. 건물 인근으로 송도내부순환노선 트램 1단계가 2026년 개통될 예정이다. 송도 트램 1단계는 인천글로벌캠퍼스~송도랜드마크시티를 연결하는 노선이다. 제2경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서울과 수도권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ADVERTISEMENT
송도국제도시 핵심입지에 위치한 만큼 달빛축제공원,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몰, 롯데몰, NC몰, 세브란스 병원, 아트센터인천 등 편의시설 및 문화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송도국제도시는 교통과 교육, 상업시설 등 기반시설이 개선되고 기업 이전도 늘어나고 있다. 포스코건설, 삼성바이오로직스, 코오롱글로벌 등 다수의 대기업과 유엔 산하 국제기구 등이 입주했다. 한국판 실리콘밸리와 같은 개방형 혁신창업 거점이 될 스타트업파크, 인천신항 물류크러스터, 워터프런트 건설 등 대규모 개발계획도 진행중이다.
홍보관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178-5에 마련됐다. 시행사는 에스디파트너스이며 시공은 한라가 맡았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