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3월초부터 계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내 들어서는 '시그니엘 레지던스'(주거용 오피스텔) 실내 모습. (사진=롯데건설)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내 들어서는 '시그니엘 레지던스'(주거용 오피스텔) 실내 모습.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은 17일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사전 판매에 돌입했다.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월드타워 42층~71층에에 들어서는 주거용 오피스텔이다. 전용면적 133㎡~829㎡ 총 223실로 구성된다. 롯데건설 측은 한강 조망권을 포함한 최고급 주거공간과 호텔 수준의 서비스 등으로 홍보하고 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거실, 침실, 주방, 욕실 등 완공시 모습(일부 세대)을 확인할 수 있다. 지상 42층에 조성된 시그니엘 레지던스 클럽(커뮤니티)시설도 볼 수 있다.

    롯데건설은 최근 롯데월드타워의 준공 승인이 나서 3월 초부터 실질적인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시그니엘 레지던스의 방문과 실물 투어는 철저한 사전 예약제로 이뤄지고 있다"며 "방문예약 고객이 많아 한 달가량 대기 기간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김정훈 한경닷컴 기자 lenno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서울보다 더 뛰었다…집값 무섭게 오른 '이 동네' 어디

      지난주(12월 12~19일) 전국 시·군·구 중에서 아파트 가격이 가장 많이 오른 곳은 경기 용인 수지구와 성남 분당구였다. 1주일 새 0.43% 올랐다. 경기 과천(0.45%→0....

    2. 2

      '괜히 팔았네' 웃돈 10억이던 게 2개월 만에…노량진에 무슨 일

      정부의 ‘10·15 부동산 대책’이 나온 뒤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주요 지역에 재개발 투자 주의보가 내려졌다. 사업의 마지막 단계인 관리처분계획 인가를 받은 경우 조합원 지위 양도가...

    3. 3

      가만히 앉아서 20억 번다…인기 폭발한 '줍줍' 아파트 어디? [청약ABC]

      청약 경쟁률(100.4 대 1)이 높았던 경기 성남 분당구의 ‘더샵 분당티에르원’이 무순위 청약에 나선다. 서울 강남구에서는 20억원가량의 시세 차익을 기대할 수 있는 ‘줍줍&rsqu...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