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 세계 무대 달리는 대한육상연맹 남자 계주팀 후원 확대
입력
수정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셀렉스, 2021년부터 지속 후원해 온 남자 육상 계주팀 동계훈련 응원 위해 추가 후원
셀렉스, WPI(분리유청단백질) 100% ‘셀렉스 프로핏 SPORTS’ 제품으로 프로 선수 맞춤 지원
셀렉스, 스포츠 선수 지속 후원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 관리를 위한 생활 체육 문화도 활성화되기를 소망
이번 후원 확대는 남자 계주팀의 2025년 활약에 이어, 2026년 국제대회 성과를 위한 동계훈련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남자 계주팀은 최근 한국 신기록을 연이어 경신하고,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은메달 등 국제무대에서도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아시아 정상급 전력을 입증해 왔다. 올해 2025 시즌에도 꾸준한 활약을 이어가며 2026년 다음 시즌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셀렉스는 국가대표 선수단과 우수 육상선수의 경기력 향상 및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2021년부터 대한육상연맹과 후원 협약을 맺고 육상 꿈나무 선수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으며, 단백질 보충제 공식 후원사로서 전국육상선수권대회 등 다양한 행사를 지원해오고 있다. 협약 체결 이후 지금까지 정기 후원을 꾸준히 이어오면서, 선수들의 훈련 및 경기력 향상을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가고 있다.
특히 후원 제품은 운동선수들의 체력 유지와 경기력 향상에 적합한 ‘셀렉스 프로핏 SPORTS’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이 제품은 WPI(분리유청단백질) 100% 원료 사용을 특징으로 하며, 빠른 흡수·소화로 훈련 직후 회복에 최적화되어 있어 선수단과 지도자들 사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남자 계주팀이 지난 시즌 뛰어난 성과를 보여준 만큼, 이번 동계훈련이 2026년의 더 큰 도약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며 “셀렉스는 앞으로도 국가대표 선수들이 안정적으로 훈련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셀렉스는 국내 단백질 영양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전문 운동선수부터 일반인까지 다양한 소비층에 맞춘 고단백 제품들을 제공하며 스포츠 뉴트리션 분야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뉴스제공=매일유업,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