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원 동건X찬X지수, 미니 3집 2차 콘셉트 포토 공개…심장 두드릴 ‘드럼보이 에너지’
입력
수정
그룹 TO1(티오원)이 유쾌한 드럼보이로 변신했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의 ‘Play’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순차적으로 공개된 ‘Play’ 버전 콘셉트 포토 속 동건, 찬, 지수는 펑키한 감성으로 마칭밴드 콘셉트를 색다르게 소화하며 이제껏 볼 수 없던 유니크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클래식한 매력의 모자와 대비되는 언밸런스 스타일링, 드럼과 북 등 다채로운 요소들이 TO1의 유쾌한 존재감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드럼 스틱을 손에 쥔 멤버들 또한 개성 넘치는 표정 연출로 흥겨운 에너지를 발휘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오는 28일 발매되는 TO1의 새 미니앨범 은 세상을 향한 아홉 멤버의 대담한 외침과 유쾌한 물음을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Drummin’(드러민)’은 심장의 두근거림을 드럼 비트에 비유한 펑크 장르의 댄스곡으로 아홉 멤버의 각기 다른 악동 에너지를 만나볼 수 있다.
TO1는 앞서 공개한 ‘Ground’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는 다른 악동 매력으로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또 한번 매력적인 마스크로 다채로운 비주얼 스펙트럼을 보여준 TO1은 TO1만의 방식대로 에 파격적인 변신과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과감하게 쏟아부을 계획이다.
TO1의 미니 3집 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