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0.3%로 저가매수&1년뒤 금리인하+대환의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월 0.3%부터 시작하는 알뜰금리로 1년뒤 금리 인하까지!!”

“모든 금융 수수료 비용 면제!!”“低금리 서민 정책 기조에 투자맞춤 상품으로 평가받아..”



* 글로벌 유동성 확대에 따른 적극적인 투자가 필요한 시점최근 통화정책이 국내증시를 결정하는 요인이였던 만큼 글로벌 유동성 확대가 확실시되는 현 시점에 관리보다는 적극적인 투자가 필요한 시점이라는 전문가들의 분석이 나왔다.

그동안 여러가지 불안요소로 투자심리가 위축이 되었고 국내증시는 제한적인 움직임이 있었던만큼 현 시점은 증시상승을 전망하는 투자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많은 투자자들은 현 시점을 계기로 주식매입연계자금 서비스 상품을 활용하여 적극적인 투자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 ‘주식매입연계자금’ 低금리 정책에 따른 서민형 맞춤상품으로 평가

주식매입연계자금 서비스 상품의 금리는 신용등급과 무관하게 현재 연 3~4%대로 형성하고 있으며 금융 수수료 면제 정책을 실시하고 있어 투자자들은 부담없이 해당 상품을 많은 투자자들이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자기자본대비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주식 매입자금을 활용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필요한 자금만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레버리지 투자의 합리적인 상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 증권사 신용/미수 상품의 대안상품으로 떠올라..

주식매입연계자금 상품은 증권사의 신용/미수와 동일하게 다른 서류가 필요없이 모든 절차(신청, 상환, 연장)가 온라인으로 이루어져 있어 투자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또한 반대매매(로스컷) 비율은 120~125%로 기존 증권사 상품의 140%보다 낮아 심리부담이 없는 것도 장점이 되고 있다.

국내 증권사와 여신사의 협약을 통해 개발되어진 해당 상품은 핀테크 시대에 발맞춰 잘 준비되어진 것으로 많은 개인투자자들에게 증권사의 신용/미수 상품보다 더 좋은 대안으로 평가되어지고 있다.
* 해당 상품문의가 많아 상담전화 응대가 늦어질수 있으니 해당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나무S-TOCK 상품 안내페이지 : http://www.namustock.com

♣ 나무S-TOCK 상담 전화 : ☎ 1644 – 0940



[HOT이슈 종목]

손오공, 바른테크놀로지, 캐리소프트, 엑사이엔씨, 우리금융지주, 좋은사람들, 한일진공, 고려시멘트, 팜스웰바이오, 디에이피
한경-닷컴 스.탁.론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