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아카데미, 엔터 취업 꿈꾸는 인재 위한 실무강좌 2기 개설
입력
수정
FNC아카데미가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취업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실무자 양성 과정 2기를 개설한다.
3일 FNC아카데미는 ‘2018 FNC 실무역량강화 프로젝트(FNC CREATIVE LAB)’ 2기를 개설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역량을 이론 및 실무를 통해 키울 수 있는 과정으로, 앞서 다수의 수료자를 배출하며 1기 과정을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오는 10월 개설되는 ‘2018 FNC 실무역량강화 프로젝트(FNC CREATIVE LAB)’는 퍼블리싱, 콘텐츠기획, 언론홍보, 매니지먼트, 경영관리 등 엔터사업 전반을 아우르는 이론 및 실무를 익힐 수 있는 과정으로 구성된다. 특히 각 부서에서 진행하는 실무에 투입돼 현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현업 종사자와 업계 전문가 등이 강사로 나선다.
실무 과정이 종료되면 수강생들에게는 수료증 및 프로젝트 참여인증서가 발급된다. 또 우수 활동자에 한해 FNC에서 일할 수 있는 인턴십을 제공하고 이후 FNC에 지원할 경우 서류심사 가산점을 부여한다.
‘2018 FNC 실무역량강화 프로젝트(FNC CREATIVE LAB)’는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취업을 꿈꾸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현재 모집 중이며 10월 2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FNC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수강생은 10월 6일부터 12월 8일까지 매주 토요일 총 10주 과정으로 FNC 본사에서 교육을 받게 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