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시작된다는 말이 반갑게 느껴질 만큼 가뭄의 고통이 크다. 코스피지수가 마의 2400 벽을 돌파한 시점에서 투자 비중을 늘릴 때라고 전문가들은 한 목소리를 내지만 자금이 부족한 투자자는 답답할 뿐이다.
이러한 투자자의 갈증을 해갈해줄 그야말로 ‘뾰족한 수’ 가 있다. 증권사 미수/신용의 고금리 부담으로 속앓이가 큰 투자자에게도 큰 도움이 된다.
★ 홈페이지 방문 ★ 편리하게 카카오톡 대화상담
나.무.스.탁에서는 업계 최저금리로 자기자본 포함 400%, 6억원까지 자금 마련이 가능하며, 무엇보다 증권사 신용에 비해 매수 가능 종목에 대한 제한이 훨씬 적어 레버리지 투자가 용이하다. 한종목 100% 집중률을 우선 조건으로 꼽는 투자자도 더 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다.
특히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 나.무.스.탁 전문상담센터 T.1644-0940 ▷ 언제나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ETF등을 포함한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