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저축은행과 3개 증권사(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KB투자증권)가 함께 하는 스탁론 상품의 금리를 기존 연 2.8%에서 연 2.4%로 대폭 인하하여 서비스 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상품은 스탁론 활성화를 위한 한시적인 이벤트로 제휴업체의 마진이 거의 없는 고객 이익형 상품으로 추가매입자금이 필요하거나 증권 미수/신용 등을 사용하는 투자자의 경우 소진되기 전에 빨리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그야말로 업계 최저 금리 스탁론 상품이 출시되어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가기
해당 상품은 신용 차등 없이 증권계좌 평가액의 최고 3배, 최대 3억, 최장 5년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 식으로 이자부담을 줄여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이 밖에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로 이자절감 효과 △최장5년까지 연장 가능(연장수수료 無, 중도상환 수수료 無)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등의 특징이 있으며, 특히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4%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업계 최다 주식매입자금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CAP스탁론에서는 전문 지식을 갖춘 상담사들이 투자자의 현재 상황에 적합한 개인맞춤형 전문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4%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