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한은 중장기 성장 위한 구조개혁 필요성 공감…내 투자자금 4배까지 투자기회 놓치지 않으려면?

박근혜 정부 3기 경제팀을 이끌어 갈 유일호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취임 이틀 만인 15일 이주열 한국은행 총재와 전격 회동했다. 두 사람은 현재 한국경제가 ‘엄중한 상황’이라고 진단하며 구조개혁의 필요성에 공감했다. 유 부총리와 이 총재는 금리인하, 추경예산 등 단기 재정·통화정책보다는 중장기 잠재성장률을 끌어올리기 위한 구조개혁 필요성에 인식을 같이 했지만 통화정책에 대해선 전혀 언급하지 않았다고 입을 모았다.
두 사람은 그동안 일회성 이벤트로 그쳤던 기재부 장관과 한은 총재의 회동이 예전보다 많아질 것임을 시사했다. 전임 윤증현, 박재완, 현오석, 최경환 기재부 장관은 총재와 공식회동이 취임 이후 1~2회에 불과했던 것과 구별된다. 이런 만남은 또 두 기관의 인사교류 확대로도 이어질 가능성이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노루홀딩스, 유수홀딩스, 세아베스틸, 세방, 삼립식품, 크라운제과, 한샘, 화천기계, 산성앨엔에스, 환인제약, 대교, MH에탄올, 풍국주정, 삼천리자전거, SJM홀딩스, 에머슨퍼시픽, 신세계푸드, 자화전자, NICE, NAVER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hankyung.cap114.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