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청년" 삼시세끼 장근석 우유 왜 압수 당했나?

▲장근석은 `아시아 프린스` 이미지를 내려놓고 동네 청년 같은 모습으로 거리를 활보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사진=TVN)

"동네 청년" 삼시세끼 장근석 우유 왜 압수 당했나?



"장근석은 `아시아 프린스` 이미지를 내려놓고 동네 청년 같은 모습으로 거리를 활보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9일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어촌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나영석 PD와 신효정 PD를 비롯해 배우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장근석은 만재도 촬영지에서 힘들었던 점에 대해 "두 형님께서 무슨 일을 하실 때 `근석아`라는 말을 가장 많이 하신 것 같다. 형님들이 양쪽에서 부르실 때마다 정말 힘들었다"고 말해 웃음음을 자아냈다.

장근석은 우유에 관한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그는 "제가 자고 일어나면 얼굴이 잘 붓는 스타일이라 우유를 가져갔다"며 "그런데 제작진이 우유를 빼앗았다. 정말 황당했다"고 토로했다.



삼시세끼는 `현지서 직접 구한 재료로만 음식을 해먹는 기획`이라 우유를 압수할 수밖에 없었다고 한다



한편, 제작진은 장근석에 대해 "소탈한 동네 청년 같다"고 평가했다.



신효정 피디는 "장근석은 `아시아 프린스` 이미지를 내려놓고 동네 청년 같은 모습으로 거리를 활보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저희끼리 `만재도 프린스`, `장그래`라는 별명을 붙여줬다"고 말했다.



`삼시세끼-어촌편`은 최근 종영한 `삼시세끼`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톱스타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이 어촌에서 생활하는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오는 16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

어촌 삼시세끼 장근석 우유 삼시세끼 장근석 우유 삼시세끼 장근석 우유 삼시세끼 장근석 우유 삼시세끼 장근석 우유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 `B컵 볼륨` 한그루 vs `반전볼륨` 이성경…김지훈 선택은?
ㆍ정우성 열애설, `이정재 임세령 커플과 더블 데이트` 미모의 그녀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쥬얼리 조민아 베이커리 해명, 자격증2년+홈베이킹=경력9년? `독특한 계산법`
ㆍ김부선 딸 이미소, 엄마에게 `충격` 적인 질문..."여배우가 창녀인지 배우인지 모르겠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